에너지 포뮬러 브랜드 '헬스헬퍼', 배우 김윤지 브랜드 모델 발탁
상태바
에너지 포뮬러 브랜드 '헬스헬퍼', 배우 김윤지 브랜드 모델 발탁
  • 허남수
  • 승인 2020.02.10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 포뮬러 브랜드 '헬스헬퍼'에서 배우 김윤지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헬스헬퍼는 바쁜 일상에 쫓겨 기력을 잃기 쉬운 현대인들이 쉽고 간편하게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에너지 넘치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새로운 포뮬러를 개발하는 데 앞장선다.

헬스헬퍼의 대표 제품인 '아르기맥스'는 일상에 지쳐있는 현대인들을 위해 보다 쉽고 간편하게 활기찬 에너지를 제공하고자 고안해 낸 헬스헬퍼의 시그니처 제품이다. 특히 만성피로에 시달리거나 운동효과를 보다 극대화 하고 싶은 사람, 즉각적인 피로회복이 필요한 사람을 위해 개발되었다.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배우 김윤지는 'NS윤지'라는 이름으로 가수로도 활동, 현재 탄탄한 건강미와 군살 없는 완벽 바디라인으로 '워너비'로 변신했다. 지난 해에는 SBS 인기드라마 '황후의 품격'에 출연하며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헬스헬퍼 관계자는 "평상시 철저한 자기 관리와 꾸준한 운동을 통해 흐트러짐 없이 건강한 모습을 선보이며 사람들에게 에너지를 주고 있는 배우 김윤지의 이미지가 '언제 어디서나 라이프 스타일에 에너지를 채워주는' 헬스헬퍼의 슬로건에 딱 맞아 떨어진다고 생각했다. '워너비 몸매' 소유자 배우 김윤지와의 만남을 통해 헬스헬퍼 역시 현대인들의 '워너비'로 성장할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원료의 선정부터 배합, 식약처에 기능성을 인정을 받으며 세심한 신경을 기울여 개발하는 헬스헬퍼는 프로 운동선수들을 위한 후원까지 아끼지 않으며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배우 김윤지와 헬스헬퍼가 만난 결과물은 곧 주요 매체를 통해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사진 =  헬스헬퍼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