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아산, 오산가구단지 스크래치가구 전문점 '가구탑', 리클라이너 아쿠아클린쇼파 기획특가
상태바
평택, 아산, 오산가구단지 스크래치가구 전문점 '가구탑', 리클라이너 아쿠아클린쇼파 기획특가
  • 민강인
  • 승인 2020.02.09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가구단지, 아산가구단지, 오산가구단지와 같은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 곳은 항상 사람들이 붐빈다.

평택 송탄 스크래치가구 전문점‘가구탑’은 TV프로그램 ‘생생경제정보톡톡’, ‘생생정보통’ 등 다양한 인기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면서 수도권 내에서 가장 저렴한 스크래치가구, 리퍼브가구, 전시가구 전문점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런 가구탑이 이사철을 맞이해 봄철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외 생산 가구 공장과의 협약을 통해 여러 상품들을 도매가격으로 들여오며 최소한의 영업마진만 받고서 판매를 하기 때문에 인기를 끌고 있다는 설명이다. 리클라이너 쇼파, 아쿠아클린소파, 가죽쇼파, 세라믹식탁, 우드슬랩테이블 등 인기 상품들을 이번 봄철 이벤트의 기획특가에 판매해 관심은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또 가구탑에서는 원목가구, 모던가구, 엔틱가구, 주니어가구, 돌 흙침대 등 다양한 스타일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직접 주문제작까지 가능한 가구탑은 이번 행사는 수량이 종료될 때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 곧 다가오는 입주, 혼수철을 맞이해 다양한 기획특가 이벤트도 이어질 계획이라고 업체 관계자는 밝혔다. 

업체 대표는 "항상 보내주시는 성원 때문에 감사하다. 이렇게 오랫동안 운영이 될 수 있던 것들 것 소비자 분들이 사랑을 보내주신 덕분이다. 입춘도 지났으니 혼수, 입주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질 탠데 이러한 것들을 최대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 중" 이라고 전했다.

사진 = 가구탑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