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콜택시 팀나인택시 “대형, 점보택시 이용한 ‘도어 투 도어’ 콜밴 실시”
상태바
인천공항 콜택시 팀나인택시 “대형, 점보택시 이용한 ‘도어 투 도어’ 콜밴 실시”
  • 허남수
  • 승인 2020.02.09 2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과 인천공항을 오가야 하는 해외 여행객들의 경우 많은 캐리어 짐과 함께 이동해야 하는 상황으로 리무진과 지하철을 통해 이동하기에는 불편함이 있다.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자차를 운전해 방문하는 방법이 있지만, 높은 주차장 요금이 발생할 수 있어 여행 경비가 높아지는 경우가 있어 피하고 있다.
 
또 택시 이용의 경우 택시를 잡기 위해 도로변까지 나가야 하는 불편함과 함께 인천공항으로 가기 위해선 많은 금액의 추가 요금을 지불해야 하는 경우 또한 많다.
 
10일 인천공항 콜택시 업체 ‘팀나인택시’는 ‘도어 투 도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도어 투 도어는 말 그대로 집 문 앞에서 탑승해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과 제2여객터미널까지 한번 이동할 수 있어 해외 여행객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한다.
 
팀나인택시 관계자는 “인천공항 여행객들의 특성 상 많은 수화물과 함께 이동하는 경우가 많다. 편안하고 안전한 ‘도어투도어’ 서비스를 통해 합리적인 미터기 택시요금으로 여행 경비를 줄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팀나인택시는 개인택시 자격증을 보유한 기사들로 이루어진 콜택시 업체로, 복장부터 차량관리, 서비스 품질 관리까지 업체에서 모니터링 및 관리하며 프리미엄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업체는 이용객들을 위해 △유아 카시트 무료제공 △와이파이 제공 △스마트폰 충전기 서비스 외에도 요금 할인 이벤트를 동반하고 있다.
 
특히 인천공항 방문 시 대형택시, 점보택시 등 이용객의 요구에 맞는 택시를 제공하고 있어 인원 수에 관계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100여 대의 젊은 택시 기사들이 24시간 근무를 이어가고 있다.
 
또 공항에서 출국 후에는 안성, 이천, 파주, 양평 등 전국 모든 지역 장거리 길에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소 2시간 전 또는 하루 전에 예약한다면 여유롭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서울 강남구, 서초구, 송파에서 인천공항까지 등 택시요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팀나인택시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