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최대 60% 할인 제주 및 해외 여행객에게 인기
상태바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최대 60% 할인 제주 및 해외 여행객에게 인기
  • 박홍규
  • 승인 2020.02.09 2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12월 이후 김포공항 주차요금이 인상되면서 이용객들이 불만을 재기하고 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을 이용할 때는 1만5000원이 발생해 부담스럽다는 평이다.

특히 대중교통(지하철, 버스)이용이 어려운 아이 및 노약자 동반 여행객과 수화물이 많은 여행객들은 부담을 느껴 울며 겨자 먹기로 불법주차대행 업체들을 이용하고 있다. 이에 따라 최근 부쩍 불법주차대행업체들로 피해사례가 늘었다.

이들이 일으키는 사례만 하여도 갓길 주차에 따른 불법 주정차 위반 스티커를 받는 사례, 고객의 차량을 타고 출퇴근하는 업체 직원, 지정된 주차장소가 아닌 아파트 및 오피스텔 지하에 주차하는 경우 등 다양하다.
 
이러한 가운데,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이 주차비 할인, 무료발렛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한 이벤트를 진행해 제주 및 해외 여행객에게 인기다.

이용객 모두에게 파격 주차비 할인 혜택 제공해 평일 기준 8000원(주말1만30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이는 김포공항 주변 주차장 중 최저가 주차요금이며, 김포공항 주차비 대비 최대 60% 할인된 금액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 이용객이 편안하게 여행길에 오를 수 있도록 '주차대행(발렛서비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용요금은 평일 기준 1만원(주말1만5000원)이 발생하며, 예약으로 이용할 시 무료로 이용이 가능해 유의해야 한다.

실내주차장이라고 홍보하는 업체는 김포공항과 멀리 떨어진 마곡지구(김포공항에서 왕복 15km)위치해 있는 경우가 많은데, 김포공항 sk주차장은 공항 출발 층까지 약 3분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무료 셔틀서비스를 제공해 편안하게 공항을 찾을 수 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sk주차장은 "당사는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사고가 발생하여도 보험을 통해 보상을 제공하고 있다"라며 "차량접수 시 발렛보험전용앱으로 사진 및 동영상 촬영으로 고객과 기사의 불신을 해소시켜 이용객의 반응이 좋다"라고 전했다.

SK주차장의 이용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며, 자세한 주차장 이용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김포공항 sk주차장'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인천공항 주차대행 서비스도 개시할 예정으로 인천공항 주차비, 주차요금과 관련된 문의도 함께 가능하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