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찰공무원 합격생의 전략을 담은 ‘독한경찰 평생패스’ 공개
상태바
에듀윌, 경찰공무원 합격생의 전략을 담은 ‘독한경찰 평생패스’ 공개
  • 민강인
  • 승인 2020.02.10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의지가 약한' 경찰공무원 수험생들을 위해 '독한경찰 평생패스' 강의를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독한경찰 평생패스' 강의는 2021년까지 최종합격을 할 경우 수강료를 전액 환급해주고 불합격시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필기와 체력, 면접까지 최종합격에 필요한 것들만 담아낸 전 교수진의 강의를 과목 제한없이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회독이 늘어날수록 합격에 가까워지는 ‘6회독 자동완성 커리큘럼’을 적용해 이론부터 기출분석특강, 동형모의고사, 마무리특강으로 최종정리가 가능하며 100분 안에 100문제를 빠르게 풀 수 있도록 철저히 연습하는 '13,500문제 문풀훈련소'도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선착순 이벤트로 영어와 한국사 '유형별 기출 200제' 교재와 'JJJ 영어 하프모의고사' 강의를 무료 제공하고 있다. 5과목 교재 구매시 '이현아 쌩기초 영어'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는 교재구매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경찰공무원 합격을 완성하는 '독한경찰 평생패스'는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수강신청 및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2 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