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지애, 이중안심캠페인 통해 안전성 집중한 'MEGA3 크릴오일' 선보여
상태바
자연지애, 이중안심캠페인 통해 안전성 집중한 'MEGA3 크릴오일' 선보여
  • 허남수
  • 승인 2020.02.11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부분의 기름은 산소나 빛, 열에 노출되면 맛과 색이 변하고 불쾌한 냄새가 난다. 이러한 현상을 바로 '산패(酸敗)'라고 한다. 산패 현상은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크릴오일도 피해갈 수 없다. 특히 크릴오일의 원료인 크릴은 다른 어종과 비교해 산패가 빠르다고 알려져 있어 크릴오일 선택 시, 산패안전을 체크하는 것이 좋다.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지애는 이중안심캠페인을 적용, 안전성에 집중한 'MEGA3 크릴오일'을 선보이며 20%할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중안심캠페인은 처음 생산, 수입할 때만 국가공인기관의 검사성적을 확인하는 것이 아니다. 모든 생산, 입고 단위별로 검사성적을 확인해 품질의 안전성을 높인 시스템이다. 또한 안전 보존 추출공법을 뜻하는 'SCE 공법(Safety Conservation Extract)'을 통해 오일 추출 과정에서 헥산, 아세톤 등 화학용매를 일체 사용하지 않았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산패 안전을 위해 크릴 어획 후 즉시 선상가공을 진행하였으며, 하역부터 추출하는 과정까지 각 단계별로 확인, 추적이 가능한 이동과정을 거쳐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는 제품"이라며"인지질이 58% 이상이고, 손실을 최소화하는 추출공법을 사용해 1캡슐당 1087ug의 아스타잔틴이 함유됐다. 안전과 성분 모두 지킨 제품이니 안심하고 섭취하셔도 된다"고 덧붙였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