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사이버대학교, 2020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모집 14일 마감
상태바
경희사이버대학교, 2020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모집 14일 마감
  • 박홍규
  • 승인 2020.02.12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희사이버대학교는 14일 2020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14일 마감한다. 

이번 학생 모집 학과(전공)는 미래·문화·글로벌 리더십계열 소프트웨어디자인융합스쿨(컴퓨터정보통신공학전공, AI사이버보안전공, ICT융합콘텐츠전공, 산업디자인전공, 시각미디어디자인전공) ▲ 미래인간과학스쿨(재난방재과학전공, 공공안전관리전공) ▲ 보건의료관리학과 ▲ 한방건강관리학과 ▲ 후마니타스학과 ▲ NGO사회혁신학과 ▲ 상담심리학과 ▲ 사회복지학부(사회복지전공, 노인복지전공, 아동·보육전공) ▲ 미디어문예창작학과 ▲ 스포츠경영학과 ▲ 실용음악학과 ▲ 일본학과 ▲ 중국학과 ▲ 미국문화영어학과 ▲ 한국어문화학과 ▲ 한국어학과 ▲ 문화커뮤니케이션학부(미디어영상홍보전공, 문화예술경영전공) ▲ 마케팅·지속경영리더십학과 ▲ 글로벌경영학과 ▲ 세무회계학과 ▲ 금융부동산학부(금융경제전공, 도시계획부동산전공) ▲ 호텔·레스토랑경영학과 ▲ 외식조리경영학과 ▲ 관광레저항공경영학부(관광레저경영전공, 항공·공항서비스경영전공) 다.

수능, 내신 성적과 관계없이 자기소개(80%)와 인성검사(20%)로 선발하며,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을 가진 사람 또는 동등 학력이 인정되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전문대 졸업 또는 4년제 대학에 재학하거나 졸업한 자는 2·3학년 편입학도 가능하다. 졸업 시 오프라인 대학과 동일한 4년제 정규 학사학위가 수여된다.

경희사이버대학교는 70여년 역사의 명문 사학 경희대학교의 전통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난 2001년에 경희학원이 설립한 최초의 사이버대학이다. '경희의 온라인 캠퍼스'로서 우수한 인재를 배출하며 평생교육과 재교육, 직업교육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직장인 전업주부 학사편입자 농어민 외국어우수자 스포츠인재 군·경·소방가족, 경희동문, 다문화, 후마니타스, 음악인재를 위한 다양하고 폭넓은 장학혜택을 마련해 경희사이버대학교 전체 재학생 중 약 79%가 장학 혜택 받아 학생들의 학비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경희사이버대학교는 같은 학교 법인 내에 있는 경희대학교과 함께 양교의 대학이념을 실현하며 실질적인 연계 및 교류협력을 진행하고 있다. 이에따라, 경희사이버대학교 재학생들은 경희대 서울·국제캠퍼스의 도서관 등 캠퍼스 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홍릉캠퍼스와 경기·부산·대전·광주지역학습관 등에서 진행되는 특강 및 스터디에도 참여할 수 있으며, 특성화프로그램, 해외문화탐방, 특강 등 다양한 오프라인 프로그램에도 참여하며 인적 네트워크를 쌓을 수 있다.

앞서 경희사이버대학교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의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조사에서 사이버대학 부문 4년 연속 1위(2016·2017·2018·2019)를 수상하며 교육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한국국제 교류재단(KF:Korea Foundation)과 함께 우수한 온라인 한국어 강의 콘텐츠를 해외 대학에 제공하고 있다. 2019년 5월 한국국제교류재단이 진행하고 있는 ‘KF 글로벌 e-스쿨 한국어교육 사업’에 최종 선정됨으로써 남미와 유럽 등지의 해외 유수 대학에 온오프라인 블랜디드 러닝 방식으로 한국어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파라과이, 중국, 대만, 베트남, 폴란드, 프랑스, 태국, 슬로바키아 등의 국가에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학 강의 제공 외에 ▲학습관리시스템(LMS)을 활용한 엄격한 학사관리 ▲인턴교사파견 ▲화상시스템활용을 통한 강의 교수진과 현지 교수진과의 세미나 진행 ▲화상시스템을 이용한 한국어 지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병행함으로써 사업성과를 극대화 하고 학생들에게 최적의 교육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원서접수는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PC 또는 모바일로 하면 된다. 입학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경희사이버대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