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조안 테디베어 키링 세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배스킨라빈스, '조안 테디베어 키링 세트' 프로모션 진행
  • 김상록
  • 승인 2020.02.12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조안 테디베어 키링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쿼터(15,500원)' 사이즈 이상 구매 시 '조안 테디베어 키링 세트'를 3,900 원에 제공하는 행사다.

'‘조안 테디베어 키링'은 테디베어 아티스트 '조안 오'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발렌타인데이 시즌 아이템으로, 가방 등에 걸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의 8가지 인기 아이스크림의 색상을 사랑스러운 곰 인형으로 재현했으며 친구, 연인과 함께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할 수 있도록 두 개의 테디베어를 한 세트로 구성했다. △’민트 초콜릿 칩’과 ‘아빠는 딸바봉’ △’엄마는 외계인’과 ‘아이스 킷캣’ △’슈팅스타’와 ‘사랑에 빠진 딸기’ △’아몬드봉봉’과 ‘체리쥬빌레’ 등 총 4세트 중에서 1세트(영수증 1개당 1개 세트)를 고를 수 있다.

이날부터 16일까지 매장에서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해 해피앱)을 제시하면 ‘조안 테디베어 키링 세트’를 1,000원 할인된 2,90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인형 소진 시까지만 운영된다. (일부 점포 제외, 자세한 내용 홈페이지 및 해피앱 참조)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