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네이버 해피빈 ‘맞손’…”지역사회의 꿈 동반실현”
상태바
에듀윌-네이버 해피빈 ‘맞손’…”지역사회의 꿈 동반실현”
  • 박홍규
  • 승인 2020.02.13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지난 4일 네이버 해피빈과 사회공헌 업무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기부, 펀딩, 공익체험, CSR 캠페인 등 각종 공익활동을 지원하는 온라인 사회공헌 플랫폼 ‘해피빈’과의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의 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하고 상호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에듀윌은 2004년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검정고시 강의와 교재를 무상으로 지원하는 ‘반딧불이 프로젝트’를 시작했으며 ‘반딧불이 봉사단’ 창단을 통해 사회공헌 활동을 본격적으로 구체화시켰다.
 
지난 2017년에는 사회공헌위원회를 본격적으로 발족해 크고 작은 사회공헌활동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기 시작했으며, 검정고시 수강지원·사랑의 쌀 나눔·나눔펀드 사업·에듀윌 장학재단 등 꾸준한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꿈’ 실현을 이뤄가고 있다.
 
지난 1월에는 강남구 노인통합지원센터에서 207차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진행한 가운데 에듀윌의 기부금에 네이버 해피빈 모금함으로 적립된 네티즌의 후원금도 함께 전달해 의미를 더했다.
 
박명규 에듀윌 대표이사는 “네이버 해피빈과 인연을 맺게 돼 매우 기쁘다”며 “’지역사회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네이버 해피빈과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2 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사진=에듀윌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