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기업·대기업 취준생에 묻다…’취업 설문조사’ 이벤트
상태바
에듀윌, 공기업·대기업 취준생에 묻다…’취업 설문조사’ 이벤트
  • 허남수
  • 승인 2020.02.14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취업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기업, 대기업 채용을 준비하면서 취업 서적을 단 한 권이라도 구매 또는 학습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 

설문 문항에 성실하게 응답한 수험생 중 선착순 200명에게는 초콜릿 음료를, 우수 응답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치킨 세트를 제공한다. 해당 설문조사는 네이버 취업대학교 카페에서 23일까지 진행된다. 당첨자는 24일 발표될 예정이다.
 
에듀윌은 공기업 대기업 채용 대비 다양한 수험서를 출간,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는 등 취업준비생들의 높은 선호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2020 에듀윌 부산교통공사 NCS 봉투모의고사 4+1'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취업/상식/적성검사 부문을 비롯 공사공단 수험서, 부산교통공사 부문 등 3개의 카테고리에서 2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자세한 사항 확인 및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라고 덧붙였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