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강의 전문 랩스어학원, 양산점 오픈
상태바
어학강의 전문 랩스어학원, 양산점 오픈
  • 김상록
  • 승인 2020.02.14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랩스어학원
랩스어학원

일대일 어학강의 전문 랩스어학원이 2월 양산점을 오픈한다. 수강생들에게 일반기초부터 문법, 비지니스 회화, 영어 PT 등 다채로운 영어회화 강의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1:1 전문 어학원으로 알려져 있는 랩스어학원은 영어회화 뿐만 아니라 토플,아이엘츠,텝스,오픽, SAT 등의 공인영어시험 대비 강의와 중국어, 일본어,베트남어,독일어 등 다양한 제2외국어 강의를 제공한다.

이 학원은 수강생의 실력과 목표레벨, 학습스타일 등을 고려해 전문 강사진을 매칭하는 시스템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수강생 단독 맞춤형 커리큘럼을 구성해 일대일 수업을 진행하며 전담 강사의 실시간 피드백 및 첨삭지도를 통해 단기간에 어학 실력 향상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강사진은 해외 유수의 대학을 졸업한 원어민 및 교포, 유학생들로 이뤄졌다.

정해져 있는 학원 스케줄이 아닌 수강생이 원하는 시간에 수업 스케줄을 잡을 수 있는 '맞춤 스케줄링'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어 개인 일정으로 정해진 날짜에 수업을 듣기 어려운 대학생, 직장인들이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

랩스어학원은 양산점을 비롯해 강남, 종로, 신촌, 울산 등 전국 14개 지역에서 랩스어학원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랩스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