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N] 미백라인-투명에센스-시트형마스크-바디크림 "기초부터 탄탄히"
상태바
[뷰티N] 미백라인-투명에센스-시트형마스크-바디크림 "기초부터 탄탄히"
  • 김윤미
  • 승인 2020.02.14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생그린, 더페이스샵
왼쪽부터 생그린, 더페이스샵

환절기에 풍부한 보습과 탄력으로 피부를 기초부터 탄탄히 가꿀 수 있게 해주는 '스킨케어' 제품들이 눈길을 끈다. 

먼저 생그린은 피부 미백 전문 라인 ‘순백미인 RX’ 2종을 출시한다. 생그린은 순백미인 RX 라인이 독자개발한 특허 원료인 관중추출물이 포함된 폴리피테리스 성분을 담은 프리미엄 미백 라인이라고 밝혔다. 또 미백 특허 성분인 이화매화추출물과 유용성감초추출물이 복합 적용해 미백 집중 케어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미백 기능성 화장품 인증을 마친 에센스와 크림 2종으로 선보이며, 순백미인 RX 화이트 에센스는 빠른 흡수로 피부 속 깊이 스며들어 맑은 피부 톤과 매끄러운 케어를 제공하는 고농축 미백 기능성 제품이라고. 순백미인RX 화이트 크림은 부드럽고 매끄럽게 발려 약해진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광채나는 피부 케어를 선사한다는 설명이다.
 
생그린만의 독자적인 미백 기능성 성분인 폴리피테리스는 대구가톨릭대학교와 오랜 연구 끝에 개발됐다. 미백 효과는 지속적 연구와 수차례 임상을 통해 피부 안정성을 증명했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키엘은 봄맞이 화이트닝 관리를 위해 투명 에센스 100ml 대용량 제품을 한정 출시한다.

이 제품은 피부를 어둡고 칙칙해 보이게 하는 기미와 잡티 완화에 도움을 주어 깨끗하고 투명해 보이는 피부로 관리해준다고 키엘은 밝혔다.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흡수되고 인공향, 인공 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투명 포뮬라로 모든 피부 타입에 순하게 작용한다는 설명이다.

기존 30ml 용량 대비 약 41% 절약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더페이스샵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해 기존 시트형 마스크 ‘마스크림’을 리뉴얼한 ‘마스크림 텐션 시트’를 출시했다.

‘마스크림 텐션 시트’는 기존 마스크림과 비교해 하관 부분의 페이스 라인을 쫀쫀하게 당겨 올려주는 극세사 텐션 시트가 적용됐다. 전 라인에 주름개선 기능성을 추가해 한층 더 강력한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적용된 텐션 시트는 기존 시트보다 턱 아래인 하관 부분을 넓게 제작해 늘어진 턱 밑 부분까지 최대한 감싸 올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도톰한 시트에 맞춰 유효 성분을 담고 있는 크림 용량도 기존 30ml에서 40ml로 증량해 보다 넉넉한 용량을 담았다.

이와 함께 4종으로 구성된 미백, 수분, 탄력, 보습 전 라인의 효능 성분에 주름개선 기능성이 추가돼 안티에이징은 물론 다양한 피부 고민까지 케어할 수 있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구딸 파리(GOUTAL PARIS)가 ‘떼뉴 드 스와레(TENUE DE SOIRÉE) 바디 크림’을 새로 선보인다.

‘떼뉴 드 스와레’는 ‘이브닝 드레스’를 뜻하는 프랑스어로, 저녁과 밤의 경계를 지나는 비밀스럽고 관능적인 순간의 매혹적 감각을 표현해낸 향수다. 구르망(Gourmand), 시프레(Chypre) 계열의 부드러우면서도 섬세한 향을 지니고 있으며 구딸 파리 하우스를 대표하는 베스트 셀러이기도 하다.

새로 출시된 ‘떼뉴 드 스와레 바디크림’은 시어버터, 코코넛, 동백 오일 등 식물성 원료를 사용했으며, 고농축 제형이지만 피부에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린다고 브랜드는 밝혔다. 일리페 버터(Illipe Butter)를 함유해 강력한 보습 효과를 주며 이를 통해 향수를 뿌리기에 최적화된 상태로 피부를 가꿔준다는 설명이다. 같은 라인의 ‘떼뉴 드 스와레 넥타 샤워 오일’ ‘떼뉴 드 스와레 오 드 퍼퓸’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오래 향을 지속할 수 있다.

왼쪽부터 키엘, 구딸파리
왼쪽부터 키엘, 구딸파리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