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공영주차장 대비 50%↓ 수준 여행객에 인기↑
상태바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공영주차장 대비 50%↓ 수준 여행객에 인기↑
  • 허남수
  • 승인 2020.02.14 2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으로 여행객들이 줄자 저가항공사들도 3000원 수준의 제주행 비행기표를 내놓으면서 김포공항도 점차 활기를 띌 전망이다.

대중교통(지하철, 버스) 이용이 힘든 노약자나 아이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 이들은 자차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다. 현재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의 주차요금은 평일 기준 하루 2만원, 주말 3만원 정도 수준이다. 부담을 느낀 공항 이용객들은 저렴한 주차대행업체를 이용하고 있는데 불법 대행업체도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김포공항 주차대행 정식 업체인 'SK주차장'은 평일 1만원, 주말 1만 5천원에 안전한 주차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비용은 김포공항 공영주차장과 비교해 50% 가량 저렴하다. 3일 이상 이용하면 1만원 주차대행비를 받지 않고 무료 셔틀버스도 운행한다.

실내주차장이라고 홍보하는 업체는 김포공항과 멀리 떨어진 마곡지구(김포공항에서 왕복 15km)위치해 있는 경우가 많다. SK주차장은 약 1.5km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 셔틀을 이용할 경우 김포공항과 3분도 채 걸리지 않는다.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SK주차장은 모든 기사들이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돼 사고가 발생해도 보상을 받을 수 있고 차량을 접수할 때 발렛보험전용앱으로 사진과 동영상 촬영을 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SK주차장의 이용시간은 새벽 4시부터 24시까지며, 자세한 주차장 이용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김포공항 SK주차장'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인천공항 주차대행 서비스도 개시할 예정으로 인천공항 주차비, 주차요금과 관련된 문의도 함께 가능하다.

사진 = SK주차장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