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新가전 고객 자문단 모집
상태바
LG전자, 新가전 고객 자문단 모집
  • 김상록
  • 승인 2020.02.1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오는 19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LG 新가전 고객 자문단'을 모집한다.

LG전자는 지난해부터 건조기, 스타일러, 무선청소기 등을 잇는 신가전을 적극 모색하기 위해 고객 자문단을 운영하고 있다. 고객 자문단은 가전제품의 기획 단계부터 출시 후 개선 단계까지 참여한다.

지원 방법은 LG전자 홈페이지의 이벤트 게시판에서 지원양식을 내려받아 다음 달 4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면서 가전제품 구매와 사용에 관심이 많은 만 19세 이상 고객이라면 응모 가능하다. 자문단 선정 결과는 내달 말에 발표된다.

LG전자는 밀레니얼, X세대, 베이비부머 등 여러 세대를 대상으로 고객 자문단을 선발할 계획이다.  앞서 진행한 1기 자문단의 만족도가 높았던 점을 고려해 모집 인원은 40명 이상으로 늘리며 운영 기간 역시 기존 8개월에서 10개월로 확대한다.

고객 자문단은 올해 4월부터 LG전자의 새로운 생활가전을 기획하기 위해 매월 정기모임과 수시모임을 진행한다. 이 모임에는 LG전자 상품기획 담당자들도 참여한다.

자문단은 자유롭게 신제품 아이디어를 제안, 구체화하고 신제품의 콘셉트와 디자인을 평가하며 신제품의 마케팅에 대해 조언할 수 있다. 신제품뿐만 아니라 기존에 출시한 제품들의 디자인을 평가하며 사용 후 느낀 점을 공유하고 개선점도 찾을 계획이다.

H&A사업본부장 송대현 사장은 "고객이 찾는 가전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며 "고객 자문단의 지속적인 활동을 통해 고객 목소리를 적극 반영한 신가전을 선보이며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