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캠페인 실시
상태바
던킨,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캠페인 실시
  • 김상록
  • 승인 2020.02.17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그룹에서 운영하는 던킨이 기존 '던킨 글레이즈드' 제품명을 '페이머스 글레이즈드'로 변경하고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선다.

'던킨 글레이즈드'는 연간 29억개에 달하는 던킨 도넛의 전 세계 판매량 중 50%를 차지하는 인기 제품이다. 이번 제품명 변경은 글레이즈드의 인기를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하고, 스테디셀러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진행됐다. 새롭게 탄생한 '페이머스 글레이즈드'는 생산공정 전 과정에서 품질을 개선했다.

던킨은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전용 패키지를 선보인다. 일부 프로모션에 한해 제공되며, 간편함은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춰 선물용으로도 좋다. 

2월 한달간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날부터 20일까지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구입 수량에 따라 700원부터 최대 5,300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삼성카드를 이용해 ‘2월 신제품 도넛 팩’을 구매하면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팩’을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를 운영한다.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은 오는 21일까지 제조 구매 시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1개 무료 쿠폰’을 제공하는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콤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수령 쿠폰은 29일까지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일부 행사, 타 쿠폰, 타 제휴 행사 중복 적용 불가)

던킨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페이머스 글레이즈드가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도넛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출시를 시작으로 제품 라인업과 판매 매장을 적극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던킨은 '샤인 블루베리', '샤인 라즈베리 치아시드', '샤인 유자레몬' 등 기존 글레이즈드에 색다른 맛을 입힌 신제품을 일부 매장(강남대로점, 시청역점, 왕십리민자역사점, 공항철도서울역사점 등)에서 판매 중이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