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데미소다 청포도' 출시…청포도 과즙 11% 함유
상태바
동아오츠카 '데미소다 청포도' 출시…청포도 과즙 11% 함유
  • 허남수
  • 승인 2020.02.18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 사장)가 청포도 과즙 11%를 담은 저탄산 과즙음료 '데미소다 청포도'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동아오츠카는 이날 출시를 기념해 동아쏘시오그룹 계열사 임직원 1000 명을 대상으로 데미소다 청포도 샘플링 이벤트를 가졌다.

동아오츠카는 20~30대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에서 청포도 에이드 음료 선호도가 높은 것을 확인하고 탄산과 청포도 과즙을 더해 청량감과 과일의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저탄산 과즙음료를 선보였다.

데미소다는 2017년 데미소다 자몽 출시 이후 3년 만에 새로운 맛을 선보임으로써 사과, 오렌지, 레몬, 복숭아, 자몽, 청포도 등 총 6가지 맛의 라인업으로 확대됐다. 신제품 데미소다 청포도는 청포도 과즙 11%를 250mL 캔에 담았다. 패키지는 과일의 씨즐감을 살려 청포도 특유의 컬러감과 싱그러운 이미지를 나타냈다.

동아오츠카는 "데미소다 청포도는 청포도 특유의 달콤하고 새콤한 맛과 향이 돋보이는 탄산음료"라며 "다가오는 봄을 맞아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데미소다는 ‘반(半)’을 뜻하는 ‘데미(Demi)’와 탄산을 뜻하는 ‘소다(Soda)’의 합성어로 탄산을 마시기 어려운 고객들도 즐길 수 있게 만든 저탄산 과즙음료다.

사진 = 동아오츠카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