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수험생 부담 덜 '소방공무원 합격교과서’ 무료 배포
상태바
에듀윌, 수험생 부담 덜 '소방공무원 합격교과서’ 무료 배포
  • 민강인
  • 승인 2020.02.19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신규 회원에게 오는 29일까지 '소방공무원 합격교과서’ 교재를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로 배포한다.
 
교재는 총 2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권에는 국어·영어·한국사, 2권에는 소방학개론·소방관계법규이다.
 
국어의 주요 내용으로 3개년 기출분석 바탕의 문법·비문학 유형을 핵심 요약했으며, 영어에는 소방 영어의 필수 어휘 및 생활영어 표현을 정리했다. 한국사는 도표로 중요한 내용을 정리했다.
 
최신 개정된 2권에서는 처음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알아야 할 소방학 필수 용어를 정리한 소방학개론과 핵심 기초 개념과 연계된 최신 법규를 제공하는 소방관계법규 과목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참고하면 된다.
 
에듀윌에서는 소방공무원 준비를 위한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독한소방 평생패스’와 기본 수강기간 1년에 1년을 더 제공하면서 이 역시 합격할 경우 수강료를 환급하는 ‘소방 확대채용패스’를 운영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번이나 수상한 종합교육기업이다. KRI 한국기록원에 2 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다.

사진=에듀윌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