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단기간 기업 홈페이지 제작 가능, 에이디커뮤니케이션 솔루션 눈길   
상태바
저렴한・단기간 기업 홈페이지 제작 가능, 에이디커뮤니케이션 솔루션 눈길   
  • 허남수
  • 승인 2020.02.19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페이지 제작은 기업 홍보에 없어서는 안될 가장 기본 중에 기본이 되었다. 이미 오래 전부터 인터넷이 홍보수단으로 널리 활성화되면서 직접 홈페이지를 개설하고 운영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실질적인 효과 파악이 어렵다는 점과 유지관리에 상당한 노력이 필요하다는 단점이 있어 홈페이지 운영이 쉽지만은 않다.
 
홈페이지를 이용한 사업 경쟁이 치열해질수록 좀 더 전문적이고 실용적인 홈페이지를 제작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 무엇보다 경쟁력을 갖춘 홈페이지를 제작하려면 기술력과 노하우가 보장되는 전문업체에서 개발된 웹솔루션의 도움을 받는 게 좋다.
 
기업의 홈페이지는 고객에게 기업의 첫인상을 각인시켜주고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는 중요한 수단인 만큼, 희망 기업이 원하는 기업 자사의 이미지를 살린 맞춤형 홈페이지로 제작되어야 한다. 홈페이지 제작 후 관리자 모드를 통해 기업 담당자가 기본적인 관리를 직접 할 수 있어 홈페이지에 대한 신속하고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하도록 한다.
 
타사와의 차별화는 물론 품질에 있어서도 어필 할 수 있는 '에이디커뮤니케이션' 홈페이지 구축 솔루션은 최근 트렌드에 부합하는 홈페이지 제작 기법으로 그 선호도가 급상승하고 있는 추세다. 독자적인 솔루션을 활용. 일반 웹호스팅 비용보다 저렴한 초기 투자비용과 월유지비로 사업장에 맞는 홈페이지를 보다 손쉽게 제작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최신 트렌드를 잘 따라가지 못하는 홈페이지는 기업 홍보에 오히려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며 “사업자를 냈지만 홈페이지 제작 가격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해 특화된 솔루션을 마련하게 됐다. 앞으로도 탄탄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콘텐츠에만 충실해서는 기업 홈페이지가 주목 받기 어렵다.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이들이 첫 인상을 갖게 되는 디자인에도 충실해야 한다. 이에 에이디커뮤니케이션에서는 전기・전자, 웨딩・미용, 의료・병원, 교육・학교, 건설・인테리어, 여행・레저, 취미・예술 등 다양한 분야의 경험이 많은 디자인팀이 웹트렌드에 걸맞은 홈페이지를 디자인하여, 여러 잠재고객들의 시선을 이끌고 있다.
 
특히 스마트폰 사용자가 급증하면서 PC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태블릿, 모바일 홈페이지도 필수인 점을 감안해 별도의 모바일 홈페이지를 제작할 필요 없이 웹사이트 환경에 자동으로 사이즈가 조절되는 반응형웹으로 제작돼 활용도가 더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 상세 정보는 에이디커뮤니케이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