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라노 박람회에서 주목받는 '알뜨레노띠' 침대, 국내 소비자들도 인정
상태바
밀라노 박람회에서 주목받는 '알뜨레노띠' 침대, 국내 소비자들도 인정
  • 허남수
  • 승인 2020.02.2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뜨레노띠 전주 중화산점, 건강에 초점을 맞춘 자연친화적 침대로 소비자 만족

최근 많은 사람들이 새 집으로 이사 가는 것보다 기존 주택 가구 리모델링 하는 것을 더 선호하고 있다. 하지만 집을 단순히 꾸미는 것을 넘어서 기능성 수입가구로 디자인, 편안함 모두 갖추려는 소비자들도 늘고 있다. 이런 소비자들의 발길이 알뜨레노띠 전주 중화산점으로 향하고 있다.

바쁜 현대인들은 수면의 양보다는 질을 우선시 하는 추세다. 아무리 오래 자도 깊게 자지 못 하면 피로가 그대로 남아있거나 되려 더 피곤해지는 경우도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매트리스를 선택할 때 편안한 수면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더욱 신중할 수 밖에 없다. 최근에는 여러 가지 이슈로 인해 인체에 무해한 매트리스를 찾는 소비자가 많아져 수입 매트리스에 대한 관심과 선택이 높아지고 있다.

알뜨레노띠 코리아는 2017년 9월 한국에 들어와 성장 중이며, 전국 주요 상권에 60개의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는 100년 전통 프리미엄 이탈리아 침대 브랜드다. 세계 최고 전시로 손꼽히는 밀라노 박람회에서 항상 메인 전시무대를 차지하고 있다.

알뜨레노띠는 마돈나, 힐러리 클린턴, 우디 앨런, 푸틴 러시아 대통령 등 까다로운 유명 셀럽들이 선택한 침대로도 알려져 있다. 또 다수의 전 세계 5성급 호텔 객실과 계약된, 품격 있는 침대로 남다른 편안함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많이 알려졌다.

또한 알뜨레노띠는 오직 사람의 건강에 초점을 맞추고 건강에 도움이 되는 천연 소재는 물론,그 시기에 가장 앞서가는 기술과 과학이 적용된 기능성 소재들을 매트리스에 적용하고 있다. 원단이나 내장재에 린넨, 양모, 면 등 최고의 자연친화적 소재만을 엄선해 사용함으로써 통기성, 정전기방지, 위생, 저자극성 등으로 소비자들을 만족시킨다.

알뜨레노띠 중화산점 관계자는 "메모리폼 매트리스라 신축성 좋고, 흔들림이 없어 특히 잠귀에 밝은 사람이 사용하면 좋다. 오래 쓸 수 있는 검증된 매트리스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꼭 추천해드리고, 알뜨레노띠 전주 중화산점에서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보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방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알뜨레노띠 전주 중화산점으로 방문하면 된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