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N] 에스티로더선공개-팔도BB크림면-쿠션·스팟젤신상-새시장진출 '눈길'
상태바
[뷰티N] 에스티로더선공개-팔도BB크림면-쿠션·스팟젤신상-새시장진출 '눈길'
  • 김윤미
  • 승인 2020.02.19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티 로더 컬렉션 단독 선공개, 팔도BB크림면세트-쿠션·스팟젤 신상 출시, 클렌징티슈 리뉴얼, 새 시장 진출 등 뷰티업계의 행보가 분주하다. 

세포라가 헐리우드 배우처럼 어떤 각도의 조명에서도 아름답게 빛나도록 일상의 화려함을 더해줄 에스티 로더 ‘액트 포(ACT IV) 컬렉션’을 단독 선(先) 출시했다.

전 세계 10개국 중 아시아권에서는 유일하게 한국에서 출시되는 에스티 로더 ‘액트 포(ACT IV) 컬렉션’은 지난 13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4주간 세포라 온•오프라인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선보여 주목을 끈다.

‘액트 포(ACT IV)’는 창립자 에스티 로더의 증손녀이자 배우인 데니얼 로더(Danielle Lauder)의 뷰티 비결과 연기에 대한 열정, 헐리우드의 화려함에 대한 애정이 더해진 제품이다. “모든 여성들이자신의 삶 속에서 스스로를 스타로 느낄 수 있게 만들고 싶다”는 데니얼 로더의 메세지를 담은 이번 메이크업 컬렉션은 프라이머, 립, 블러셔, 하이라이터그리고 팔레트까지 총 7가지로 구성돼 있다. 

이번 컬렉션은 모두 화이트 마블과 로즈 골드가 조화를 이룬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구성돼 있으며, 특히 ‘베스트 픽쳐 멀티-룩 팔레트’에는 패션 일러스트레이터인 데이비드다운턴이 작업한 데니얼 로더의 초상화가 그려져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함께 출시된 코랄 장미빛의 ‘파티퍼프 스타루슨트 필터 파우더’와 입술에 풍부한 컬러감과 은은한 광채를 선사하는 ‘럭스 립 크림’을 함께 사용하면 로맨틱한 무드의 로지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아울러 필터 없이도 완벽한 피부를 완성해줄 ‘시네마틱 컴플렉션 리퀴드 프라이머’를 비롯해 얼굴에 화사한 광채를 더할 ‘스포트라이트 하이라이터’, 립밤과 틴트 밤이 듀얼로 구성된 ‘립듀엣 틴트 앤 밤’까지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미샤는 팔도와 협업해 ‘블랑비비 x 팔도 BB크림면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미샤가 이달 초 출시한 ‘M 퍼펙트 블랑 비비’와 ‘블랑 퍼프’, M 퍼펙트 블랑 비비에서 영감을 얻은 ‘팔도 BB크림면’(4개입 3팩 12봉지) 등으로 구성됐다. 20일부터 11번가를 통해 한정 판매된다. 

‘팔도 BB크림면’은 팔도가 새롭게 내놓는 핑크 크림맛 비빔면이다. 기존 비빔면의 차가운 조리법에 토마토 크림 풍미를 추가해 부드러운 첫 맛과 끌리는 매운맛이 특징이다. ‘

‘M 퍼펙트 블랑 비비’는 비비크림 특유의 쫀쫀한 제형과 파운데이션의 맑은 색감을 동시에 갖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출시와 동시에 대다수 품목들이 품절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인기 유튜버들 사이에서는 ‘역대급 비비크림’이라는 극찬을 받고 있다고 미샤 측은 밝혔다.

그런가하면 조성아22에서 대왕쿠션의 아성을 잇는 차기작 ‘새틴 핏 레이어 쿠션’을 선보인다.

조성아22의 신제품 새틴 핏 레이어 쿠션은 기존 커버쿠션의 단점으로 지적돼 오던 텁텁함과 뭉침 현상을 최대한 개선시키고, 가볍게 발리면서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무너짐이나 다크닝없이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커버를 원하는 젊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분히 반영한 제품이다.

한번의 터치에도 가볍지만 확실한 커버력과 지속력으로 피부가 숨쉬는 듯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세미매트 제형으로 '에어테크 공법'으로 공기 같이 가볍게 '에어리 커버'된다. 또, 10억분의 1로 쪼개진 미세 피그먼트가 모공 요철에도 들뜸없이 매끈하게 '에어리 밀착'된다. 이에 특허받은 픽싱성분으로 바를 때만 반짝 예뻤다가 사라지는 커버가 아닌 처음 그대로 다크닝없이 완벽하게 '에어리 픽싱'돼 하루종일 매끈광을 연출해준다는 설명이다. 

더불어 콜라겐 보습에센스가 59.7%가 함유돼 피부 속까지 탄력과 수분을 가득 채워주고 천연 모링가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을 견고하게 구축해준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또, 아티스트 설계 육각형 모양의 업그레이드된 최신상 루비셀 원단 퍼프가 얼굴의 굴곡진 곳까지 촘촘하고 정교하게 커버해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돼 매끈한 피부결을 연출해준다고.

바이 위시트렌드(By Wishtrend)가 피부 고민 부위에 사용하는 스팟젤인 ‘설퍼 3% 클린 젤(Sulfur 3% Clean Gel)’을 출시했다.

바이 위시트렌드는 글로벌 E-커머스 위시트렌드(Wishtrend.com)에 다양한 국가의 소비자들이 남긴 피부 고민을 살피는 것에서 시작한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다. 사용 결과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내놓는 것을 목표로, 기능성이 뛰어난 천연 추출물과 시너지를 내는 유효 성분들을 사용해 효과는 극대화하고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는 포뮬레이션 개발에 주력한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이번 신제품 ‘설퍼 3% 클린 젤’이 함유한 설퍼(Sulfur)는 피부진정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유황 추출물이다. 스킨케어 과정에서 많은 이들이 크게 고민하는 피부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지만, 독특한 향과 건조감이 큰 단점으로 꼽힌다. 이에 바이 위시트렌드는 설퍼를 효과적이면서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퍼 3% 클린 젤’에 보습력을 높일 수 있는 히알루론산과 토코페롤을 함께 배합했다. 인공색소와 향료, 동물성 성분은 모두 배제했다고 설명했다.

그렇게 완성된 ‘설퍼 3% 클린 젤’은 pH 6.1의 가벼운 젤 텍스추어로, 스킨케어의 마무리 단계에서 얇게 펴 발라주면 피지 케어와 피부 고민 부위 진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얼굴은 물론 등이나 가슴 등의 신체 부위에도 사용할 수 있다.

왼쪽부터 위시컴퍼니, 더페이스샵
왼쪽부터 위시컴퍼니, 더페이스샵

더페이스샵은 엠보싱 코튼 티슈가 자극 없이 부드럽고 촉촉한 클렌징을 돕는 ‘망고씨드 클렌징 티슈’를 리뉴얼해 선보였다. 망고씨드 클렌징 티슈는 2013년 첫 출시돼 현재까지 2백만개 이상 판매되며 더페이스샵의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새롭게 리뉴얼된 망고씨드 클렌징 티슈는 망고 추출물과 망고씨드 버터의 풍부한 영양 성분이 함유돼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고, 피부 표면에 밀착되는 엠보싱 코튼 티슈가 피부 자극 없이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말끔히 지워준다. 특히, 클렌징 액상 함유량을 기존 제품 대비 8% 늘려 더욱 촉촉하고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 메틸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총 8가지의 피부 유해 우려 성분을 배제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라카(LAKA)’가 일본 공식 론칭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다. 라카는 오는 21일 일본의 화장품 특화 대형 매장 엣코스메(@COSME)를 비롯해 대형 잡화점 로프트(LOFT)와 플라자(PLAZA) 등 오프라인매장 15개점에 입점해 본격 판매를 실시한다. 

지난해 12월 일본 메인 뷰티 상권인 신주쿠 로프트, 시부야 플라자, 하라주쿠 엣코스메에서 테스트 론칭을 완료한 라카는 테스트 론칭 첫 주말 내 목표 매출을 달성하는 성과를 거뒀다. 

클리오의 '더마토리'가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20일부터 순차적으로 올리브영 전국 1100여개 매장에 공식 입점한다.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는 더마토리는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거즈 패드·마스크’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보습 패드’ 등 3종으로, 브랜드 주력 상품을 우선적으로 입점해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더마토리는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한 달간 베스트셀러 품목인 ‘시카 거즈 패드’와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보습 패드’를 30% 할인, ‘시카 거즈 마스크’는 ‘1+1’ 할인 판매한다.

사진=각사 제공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