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모, 공인중개사 합격자 ‘공인모클럽’ 통해 다양한 정보 제공
상태바
공인모, 공인중개사 합격자 ‘공인모클럽’ 통해 다양한 정보 제공
  • 민강인
  • 승인 2020.02.22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 인터넷강의(인강)으로 유명한 공인모의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 모임인 ‘공인모클럽’이 최근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는 장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 클럽은 공인모의 전국 합격자 모임으로 가입하면 공인중개사 실무 정보를 공유 받을 수 있고, 수험생들에게는 다양한 멘토 역할을 하고 있다. 

공인모는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를 위해 ‘사구구 합격패키지’를 진행 중이다. 총 2천만원의 장학금이 걸려있는 해당 패키지는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의 동차합격자 중 성적 우수자 1등 1명에게 이 중 절반인 1천만원을 지급한다. 나머지 상금은 2등부터 11등에게 차등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연 5회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를 오프라인으로 진행하며, 성적 우수자에게는 장학금의 기회가 부여된다. ‘사구구 합격패키지’신청자는 1회 무료 응시 혜택을 제공한다.
 
공인모의 교재는 시험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집필한 것으로 무료 인강과 함께 볼 경우 더 효율적이다.사구구 합격패키지에는 공인중개사 교재 전권이 포함되어 있다.
 
공인모에서 공부 방법, 합격률, 독학을 위한 기출문제 등을 확인할 수 있고, 합격후기도 다수 있어 초보 학습자들에게 상당한 도움이 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공인모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