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폰, LG Q9·갤럭시A30 재고정리에 가격 0원…아이폰8 최저가 10만원대
상태바
올댓폰, LG Q9·갤럭시A30 재고정리에 가격 0원…아이폰8 최저가 10만원대
  • 민강인
  • 승인 2020.02.23 2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을 맞이해 삼성전자와 LG전자의 프리미엄 전략폰 출시 예정으로 스마트폰 시장이 후끈 달아올랐다. 또 신학기를 대비해 기존 LTE 스마트폰 가격 할인으로 스마트폰 시장은 또 한번 돌풍이 거세게 일 전망이다. 

이에 110만 회원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이 5G 및 LTE 스마트폰에 대한 공격적인 할인을 진행해 이목을 끈다. 5G 출시 이후 LTE 모델들은 공시지원금 추가가 미비해 5G 모델과 동일한 가격대로 판매되고 있었지만 이번에 SKT, LG U+, KT 국내 이통 3사는 LTE 모델의 차별을 없애기 위해 공시지원금을 대폭 상향시켰다고 밝혔다.

올댓폰에서는 얼마 전 출시한 최신 아이폰11 PRO 시리즈를 대상으로 구매 시 에어팟 2세대 무선충전 모델 3종세트와 필수패키지 6종 등 번호이동과 기기변경에 따라 선택이 가능해 체감가격의 부담을 낮출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갤럭시S20 출시로 인해 기존 갤럭시S10+(플러스) 가격을 20만원대까지 낮췄으며, 갤럭시S10E 가격은 9만원대로 저렴한 가격에 프리미엄 스마트폰 구매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LG G8 ThinQ 모델과 LG Q9 모델을 0원에 판매해 공짜폰, 효도폰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또 삼성 스마트폰, 애플의 아이폰 시리즈까지 모든 LTE 기종들을 할인해 구매 부담을 줄였다.

올댓폰 관계자는 "최신 스마트폰 출시 예정으로 LTE 공시지원금이 올라간 상황에서 기존 모델들의 판매량도 덩달아 올라가고 있다. 많은 고객들이 카페로 접속해 구매 고객들의 후기 및 기종들을 다양하게 비교해보며 선택하고 있다. 꼼꼼하게 알아본 후 선택하면 좋은 조건에서 구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자세한 내용 확인은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에서 알아볼 수 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