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으로 뛰어들다'...G마켓, 라이프 전문관 ‘이달의 신생활’ 오픈
상태바
'일상으로 뛰어들다'...G마켓, 라이프 전문관 ‘이달의 신생활’ 오픈
  • 박홍규
  • 승인 2020.02.24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대표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은 라이프 큐레이션 전문관 ‘이달의 신생활’을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생활밀착형 온라인 플랫폼 기업들과의 제휴를 통해 트렌디한 서비스를 한 곳에 모아 선보인다.

오픈 첫 번째 서비스는 주유 할인권이다. 오는 28일까지 모바일 주유 할인 플랫폼 ‘오윈’과 GS칼텍스 주유 할인 5000원권을 단돈 100원에 제공한다. 할인권은 전국 300개 이상의 GS칼텍스 주유소에서 사용 가능하다. 

 

매일 오전 선착순 1만 장, ID당 1장씩 제공하며 총 5만 명의 고객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윈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주유소의 위치와 가격을 확인한 후 주유량을 예약하면 된다.

‘이달의 신생활’은 최신 트렌디의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중심으로 수시로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앱에서 ‘이달의 신생활’을 검색하면 된다.

강도경 G마켓 마케팅팀 매니저는 “고객에게 트렌디한 생활 서비스를 소개하는 마케팅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특히 젊은 고객을 위해 이번 큐레이션 전문관을 기획하게 됐다” 며 앞으로도 인기 서비스 기업들과 제휴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G마켓은 작년 8월 ‘G-스테이션’ 프로모션을 통해 특정 서비스 이용권 등을 모두 판매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클룩’과 선보인 여행 이용권은 오픈 30분 만에 5천개, ‘모스트’와 진행한 모바일 주유 할인권 총 3만개, 그리고 ‘넷마블’과 함께한 모두의마블 다이아 이용권 2만개을 모두 판매했다.

사진=G마켓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