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N] '숨'전지현모델-패션협업-'봄'한정판-뉴욕패션위크지원
상태바
[뷰티N] '숨'전지현모델-패션협업-'봄'한정판-뉴욕패션위크지원
  • 김윤미
  • 승인 2020.02.24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숨'의 새 얼굴로 전지현이 발탁되고, '어퓨'는 패션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했다. 설화수와 에뛰드는 '봄' 한정판 제품을 선보이고 세럼카인드는 뉴욕패션위크 공식 스폰서십을 진행하는 등 활발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LG생활건강 '숨'이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서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견고히 하기 위해 배우 전지현을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숨' 측은 "2007년 브랜드 론칭 이후 지속적 성장을 거듭해 온 '숨'은 아시아를 대표하는 뷰티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보다 공고히 다지기 위해 국내는 물론 중국 및 아시아를 대표하는 여배우 전지현을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면서 "배우 전지현만이 지닌 자연스러운 매력과 독보적 존재감이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서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숨의 이미지를 굳건히 세울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숨은 피부를 숨쉬게 하고 근본적으로 되살려줘 꾸미지 않아도 본연의 건강함과 빛나는 아름다움을 만들어주는 브랜드”라며 “겉으로 드러나는 아름다움뿐 아니라 진정한 본연의 아름다움을 지닌 배우 전지현과 함께하게 돼 기쁘고 설렌다”고 덧붙였다.

한편, 전지현은 3월 출시 예정인 숨의 대표 제품 ‘시크릿 에센스’의 TV CF와 지면 광고를 통해 국내 및 해외 소비자들에게 글로벌 모델로서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에이블씨엔씨 ‘어퓨’는 패션브랜드 ‘로라로라’와 함께 ‘어퓨x로라로라 콜라보 에디션’을 출시했다.

‘어퓨x로라로라 콜라보 에디션’은 봄을 연상시키는 산뜻한 플라워 패턴 패키지로 디자인 됐다. ‘과즙팡 당 틴트’ 8품목과 ‘과즙팡 머랭 블러셔’ 6품목, ‘커버팡 쿠션’ 6품목, 기획세트 2품목 등 4종 22품목으로 구성됐다.

‘과즙팡 당 틴트’는 끈적이지 않고 가볍게 발리는 점이 특징이다. MLBB(My Lips But Better) 컬러인 ‘고용안정대추당’, 핑크와 코랄이 섞인 ‘경기호황구아바당’ 등이 선보였다. ‘과즙팡 머랭 블러셔’는 입자가 고와 뭉침 없이 맑게 발색된다. 코랄 베이지 컬러의 ‘맛있는무화과랭’, 톤 다운된 핑크 베이지 컬러 ‘잘말린자두랭’ 등이 준비됐다. ‘커버팡 쿠션’도 새로운 패키지를 입혀 이번 에디션에 포함됐다. 가볍게 발리지만 작은 결점까지 잘 가려준다는 설명이다. 색상에 따라 포슬린, 바닐라, 베이지 3가지가 준비됐다.

봄 내음 물씬 나는 봄 한정판 제품도 속속 선보이고 있다. 먼저 설화수는 봄을 상징하는 매화, 나비를 소재로 디자인한 ‘2020년 스프링 리미티드 컬렉션’을 출시한다. 

설화수는 한국 전통문화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이어가기 위해 전 세계 다양한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매년 한국의 미를 재해석한 봄 한정판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매화, 나비를 재해석해 다룬 올해의 컬렉션은 프랑스 파리의 앙투아네트 푸아송(Antoinette Poisson)과 협업해 제작했다. 앙투아네트 푸아송은 18세기 프랑스 고급 장식 예술인 도미노 벽지 복원 경험을 바탕으로 직물, 벽지 등 다양한 패턴을 디자인하는 장식 예술 전문 스튜디오다.

24일부터 전국의 설화수 매장과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날 수 있는 설화수의 2020년 스프링 리미티드 컬렉션은 퍼펙팅 쿠션, 자정 브라이트닝 쿠션, 에센셜 립세림 스틱 등 메이크업 제품 3종과 설린에센스, 설린아이크림 기획세트 등 총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퍼펙팅 쿠션, 자정 브라이트닝 쿠션에는 화사한 매화와 나비가 자수로 표현된 패브릭 케이스를 적용해 섬세한 미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설린에센스에는 나비 자수 패치, 설린아이크림 기획세트에는 매화 자수 패치가 제품과 함께 들어있어 파우치, 에코백 등에 나만의 디자인으로 활용할 수 있다.

에뛰드도 벚꽃처럼 피어나는 하트를 담은 설렘 가득한 벚꽃 컬렉션 ‘하트 블라썸’을 한정 출시한다.

에뛰드 신제품 ‘하트 블라썸’은 벚꽃처럼 피어나는 ‘하트’에서 영감을 얻은 뉴트로 감성의 리미티드 컬렉션 제품으로 따뜻한 핑크 컬러에서 피치 코랄 컬러까지 설렘 가득한 S/S 무드를 담은 제품이다.
 
‘하트 블라썸’은 메이크업 제품부터 베이스, 선 젤, 퍼프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돼 있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하트 블라썸’은 컬러 별 꿀 조합으로 하트를 부르는 6컬러 아이 섀도우 팔레트다. 톤앤톤 컬러 조합으로 언제 어디서든 데일리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며, 벚꽃 잎을 압착한 듯 화사한 글리터 펄을 사용하여 독보적 펄감이 특징이라고 브랜드는 밝혔다. 또, 선명하게 밀착돼 화사하게 반짝이는 입술이 표현되는 ‘베러 립스-톡’과 두 볼이 벚꽃처럼 화사하게 피어나는 펄 파우더 ‘블라썸 치크’, 볼륨감 있는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래쉬펌 볼륨 픽스 마스카라’ 등으로 화사하고 영롱한 벚꽃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아울러 오래도록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새틴피니시 베이스 핑크’와 워터 스플래시 텍스추어의 산뜻한 ‘유브이 더블 컷 산뜻 선 젤’, 머랭처럼 부드럽게 밀착되는 ‘벚꽃 머랭 퍼프’까지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런가하면 ‘세럼카인드(SERUMKIND)’는 지난 10일 미국 맨해튼에서 열린 2020년 FW 뉴욕 패션 위크, 미국 디자이너 브랜드 ‘프로엔자스쿨러(PRoenza Schouler)’의 백스테이지 공식 스킨케어 스폰서십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세럼카인드’는 이번 FW 뉴욕 패션 위크에서 글로벌 브랜드 ‘프로엔자스쿨러(Proenza Schouler)’의 공식 스폰서 활동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케시 스피커드 (Kasey Spickard)’와 함께 세럼카인드의 세럼 5종을 활용해 백스테이지 메이크업을 위한 스킨케어를 담당했다. 백스테이지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은 모델들의 피부 컨디션에 따라 알맞은 세럼을 선택해 런웨이에서 더욱 돋보일 수 있는 피부 표현에 집중했다고.

‘뉴욕 패션 위크’에서는 세럼카인드의 5가지 종류의 세럼이 사용됐다. 네덜란드 블랙 튤립에서 추출한 고농축 파우더 1만ppm이 담긴 ‘블랙 블라썸 드롭’을 사용해 무너지기 쉬운 피부 장벽에 탄탄한 힘을 실어줬으며, 강인한 생명력의 아이슬란드 이끼 추출물을 함유한 ‘아이슬란드 모스 드롭’으로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더했다. 또, 남극 빙하 속 미생물인 안타티신을 5만ppm 함유한 ‘딥 안타틱 드롭’으로 피부에 탄력 에너지를 높이고, 적양배추 추출물 세럼 ‘퍼플 캐비지 드롭’으로 진정 효과를 선사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끝으로 베이스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궁합이 좋은, 지치 뿌리와 산자나무 열매가 함유된 ‘유스 앤 글로우’로 피부에 생기 넘치는 광채를 부여했다고 전했다.  

세럼카인드는 ‘뉴욕 패션 위크’ 참여를 기념해 24일부터 공식 온라인몰에서 서프라이즈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진=각사 제공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