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3일끝장', 온라인 베스트셀러 1위
상태바
에듀윌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3일끝장', 온라인 베스트셀러 1위
  • 민강인
  • 승인 2020.02.24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2020 에듀윌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3일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공무원 기능직 10급 부문 2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이번 일반상식 교재는 상식 부문에서도 가장 높은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공기업, 금융권, 언론사, 대기업 전반의 취업 전형에서 상식의 비중이 증가함에 따라 취준생들에게 일반상식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이에 에듀윌이 선보인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3일끝장' 교재는 최근 공기업과 금융권에서 빈출된 출제 상식용어를 핵심 키워드 약 1000개로 압축해 정리했다.
 
또한 기존 상식 교재에서 우선순위를 엄선해 중요한 내용만 수록했으며, 간략하고 명쾌한 설명으로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더불어 5단계 암기 전략을 제공하며, 객관식 문제가 많은 공기업 상식 시험에 대비해 스피드 체크로 빠르게 점검도 가능하다.
 
현재 에듀윌은 NCS 핵심 출제 내용을 집중적으로 구성한 ‘NCS·자소서’ 교재와 대기업 인적성 합격을 위한 ‘대기업 인적성’ 분석집, 그리고 공기업·언론사·금융권·대기업 필기·면접 대비 ‘시사상식’ 교재를 선보이고 있다.
 
출제 비중이 높은 영역을 공략해 ‘3일 끝장’을 목표로 하는 ‘2020 에듀윌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3일끝장’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을 포함해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예스24 등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