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N] 1일브랜드데이-'데스크테리어'기획전-공기청정기상품전 진행
상태바
[리빙N] 1일브랜드데이-'데스크테리어'기획전-공기청정기상품전 진행
  • 김윤미
  • 승인 2020.02.24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스커-시디즈 '네이버 브랜드데이', '펀샵'의 '데스크테리어', 롯데백화점의 공기청정기상품전 등 다양한 리빙 기획전들이 눈길을 끈다. 

퍼시스의 데스커(DESKSER)가 ‘시디즈’와 함께 오는 25일 단 하루 동안 최대 43%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 브랜드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데스커는 이번 브랜드데이를 통해 네이버 쇼핑 리빙윈도에서 데스커와 시디즈의 공식 브랜드관을 열고 전제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출시 1년만에 인기 품목으로 자리 잡은 ‘책상세트’를 비롯해 깔끔한 디자인과 뛰어난 활용성으로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컴퓨터 데스크’ 등 데스커의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국내 1위 의자 브랜드 시디즈가 함께 참여해 서재, 거실, 오피스 등 공간을 감각적으로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데스커는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기념으로 구매 금액이 높은 고객 20명에게 ‘무선충전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제품 사용 후기를 작성한 구매 고객 중 베스트 리뷰로 선정될 경우 추첨을 통해 20명을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적립금 1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데스커는 다음달 1일까지 네이버 리빙판 브랜드스페셜을 통해 데스커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데스커X네이버 체험단’을 모집한다. 평소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선발된 체험단 7명에게는 오피스와 리빙 공간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4∙6인 테이블’과 넉넉한 좌판 및 심플한 디자인으로 활용도가 높은 ‘벤치형 의자’ 제품이 제공된다. 데스커는 해당 기간 동안 네이버 리빙윈도를 통해 전품목 최대 33%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CJ ENM 오쇼핑부문 이색 상품 쇼핑몰 ‘펀샵’이 직장인 취향을 저격할 ‘데스크테리어 기획전’을 다음달 1일까지 진행한다.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오피스 상품을 최대 3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봄을 맞아 근무 공간을 새로 인테리어하려는 ‘데스크테리어(Desk+Interior)’족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기획됐다.

대표 상품으로 ‘일렉트릭 스테이플러’가 준비됐다. 종이를 가져다 대면 자동으로 서류를 찍어주는 제품으로 투명한 외관을 통해 보이는 내부 컬러 디자인이 화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알루미늄 접이식 노트북 스탠드’도 만나볼 수 있다. 스마트폰부터 노트북까지 디바이스 환경에 맞춰 5단계로 높이 조절이 가능한 제품이다. 185g 무게에 접이식 구조 제품이라 휴대와 보관도 편리하다.

동료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이색 아이템도 선보인다. ‘모스볼(mossball) 10년 키우기’는 푸른 모스(희귀 녹조류)를 키울 수 있는 가드닝 제품이다. 투명 유리병 속 모스·자갈·돌로 구성돼 미니정원을 보는 것 같은 신선한 활력을 느낄 수 있다. 이 제품은 최대 3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키네틱 아트 상품도 선보인다. ‘더 오리지널 스윙스틱’은 손으로 살짝 건드리면 동력을 이용해 끊임없이 움직이는 제품으로 키덜트의 마음을 사로잡을 아이템이다.

롯데백화점은 다음달 말까지 전점에서 ‘공기청정기 추천 상품전’을 열고, 다이슨 공기 청정기 등 성능과 디자인을 겸비한 공기청정기 3종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다이슨 퓨어쿨™ 공기청정기(TP04)’는 실시간으로 오염물질을 감지하며, 다이슨 링크 앱을 통해 기기를 제어하고 실시간 공기 상태 확인이 가능하다. ‘린나이 블루에어 클래식 505 공기청정기’는 중국과 인도의 미국대사관에서 선택한 공기청정기로, 새집증후군의 원인이 되는 오염 물질을 제거해준다. ‘미로 공기청정기 맑음(MP27WSG)’은 6개 멀티센서로 온 · 습도, 먼지 등을 확인할 수 있고, AI스피커와 스마트폰을 활용해 원격제어가 가능하다.

사진=각사 제공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