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반영구화장학원 '메르뷰아카데미', 수준별 밀착 지도로 반영구화장 경쟁력 향상
상태바
강남반영구화장학원 '메르뷰아카데미', 수준별 밀착 지도로 반영구화장 경쟁력 향상
  • 박홍규
  • 승인 2020.02.24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뷰티 산업에서 반영구화장의 비중이 커짐에 따라 반영구수강을 원하는 학생들이 늘고있다.
 
그러나 낙후된 기술 습득, 잘못된 시술 자세 등을 이유로 학원 등록을 망설이는 사람들도 적지 않다. 이러한 목소리를 반영해 강남반영구화장 '메르뷰아카데미'는 무료샘플교육 실시, 수강료 할인 이벤트 등을 제공해 등록 불안과 비용 부담을 동시에 해결하고 있다.
 
강남반영구화장학원 메르뷰아카데미는 또 실전을 대비한 실무집중교육을 체험하는 공간으로 구성돼 반영구화장 시술자가 갖춰야 할 기본 소양에 대한 교육을 실시한다. 이어 실전 테크닉 시연으로 미용과 건강,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교육시스템 강조하고 있다.
 
또한 등록 후 수강생은 무료샘플교육의 연장선인 실전대비 맞춤형 교육을 통해 아트메이크업의 개요, 역사, 색채학, 도안, 위생, 소독학 등 시술에 필요한 전반적인 이론을 숙지하게 된다. 이어 엠보기법, 옥수지기법 등 기술을 습득해 트렌드에 유동적으로 대응 가능한 전문 테크니컬 아티스트 교육을 받게 된다.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메르뷰아카데미는 1997년 개원해 현재까지 국내 반영구아카데미 원장 최다 배출 이력을 보유한 전문 교육 기관이다.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반영구화장 전문성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 따라서 수강생은 개인의 실력과 능력을 고려한 전문 강사진의 밀착 맞춤형 지도를 받으며, 졸업 후 반영구화장 지식과 기술을 겸비한 뷰티 아티스트로 거듭나게 된다.
 
아울러 추가비용 없는 평생교육제를 채택, 졸업생 대상 전문 마케팅 교육을 실시해 취업과 창업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수강료 할인 이벤트로도 비용적인 부담 또한 낮추는데 앞장서고 있다.
 
강남 본원을 기점으로 중국 베트남 방콕 말레이시아 등 해외지점을 개설해 글로벌 교육기관으로 거듭나고 있으며 무료샘플교육, 등록 관련 문의 등은 홈페이지와 SNS, 유선으로 확인할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