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네이처, 착즙음료 'ABC주스' 론칭...건강 트렌드에 화재몰이
상태바
필네이처, 착즙음료 'ABC주스' 론칭...건강 트렌드에 화재몰이
  • 허남수
  • 승인 2020.02.2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식품 몰 필네이처가 베트남 Rita사와 손잡고 건강음료 'ABC주스'를 25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ABC주스는 건강 식재료인 사과, 당근, 비트 원물을 물 한 방울 타지 않고 자연착즙공법으로 제조한 제품이다. 평소 클렌즈주스 제품에 관심이 있거나 직접 만들어 먹는게 번거로웠던 이들에게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베트남 Rita사는 유럽 및 미주, 아시아 등 62개국에 걸쳐 1380여종의 건강음료를 판매하는 회사로 위생적인 공정과 품질로 신뢰도가 두텁다.

필네이처는 국내에 ABC주스 첫 런칭을 앞두면서 "사과, 당근, 비트의 하루 권장 섭취량을 분석해 각 재료별 최적의 비율을 찾아내 한 병에 담았다. 자연착즙공법을 통해 영양소 파괴는 최소화 하면서 재료의 맛과 향은 산뜻하게 살렸으며 식약처 공인인증기관을 통해 잔류농약 불검출 판정에 합격한 제품만을 선보인다"면서 "설탕, 색소, 방부제가 첨가되지 않은 3無성분의 제품인 만큼 안심하고 섭취해도 된다"고 설명했다.

총 1000ml 한 병으로 제조된 이 주스는 과채착즙 원액 그대로를 담은 주스로 하루 권장량인 200ml을 아침 공복 상태에서 섭취하거나 하루 2회에 나누어 100ml씩 섭취하는 등 본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즐길 수 있다. 기호에 따라 물에 희석하거나 우유, 요거트, 선식, 건강 쉐이크 등의 음료와 섞어 마시는 방법도 가능하다.
 

사진 = 필네이처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