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N] 비타민크림-홍삼진액플러스-다이어트시크릿-메이크업스펀지 선봬
상태바
[뷰티+N] 비타민크림-홍삼진액플러스-다이어트시크릿-메이크업스펀지 선봬
  • 김윤미
  • 승인 2020.02.25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라네즈, CJ ENM 오쇼핑

피부에 보습과 탄력을 공급하는 비타민크림과 '이너뷰티' 제품,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신제품, 메이크업 툴인 스펀지까지 뷰티업계가 다양한 상품으로 영역을 확장 중이다. 

먼저 라네즈는 피부 속 숨어 있는 미세한 잡티를 개선하는 ‘래디언-C 크림’을 다음달 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래디언-C 크림’은 비타민C 유도체 8.5%, 미백 기능성 성분 '멜라솔브™’, 비타민E가 결합된 ‘래디언-C 슈퍼 블렌드(Radian-C Super Blend™)’를 바탕으로, 눈에 보이는 잡티부터 보이지 않는 초미세잡티까지 개선해 칙칙한 피부를 건강하고 환하게 가꿔주는 고보습 비타민 크림이라고 라네즈는 밝혔다.

일반적인 비타민C는 에센스와 앰플처럼 묽은 제형에서만 안정화되기 쉬운 성분인데 반해 ‘래디언-C 크림’은 pH 약산성 수분크림 속에 고함량 비타민C를 안정화시킨 혁신적 비타민 화장품이라는 설명이다. 특히, 현대인들에게 쉽게 노출되는 블루라이트와 일시적 붉은 기를 유발하는 적외선 등 일상 속 유해 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고 자극받은 피부 장벽을 개선해 피부 본연의 생기를 불어넣어 준다고. 

트러블성 민감한 피부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고 인공향, 합성색소 등 7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7-FREE[i] 저자극 비타민 크림이라고 라네즈는 전했다.

CJ ENM 오쇼핑부문의 건강기능식품 PB ‘시크릿’이 과일유래추출물이 함유돼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시네트롤 더바디슬림 다이어트 시크릿’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론칭 방송은 26일 오전 9시 25분이다. 

과일에서 유래한 폴리페놀 복합물 ‘시네트롤’로 만든 ‘시네트롤 다이어트 시크릿’은 체지방 감소 핵심성분인 나린진과 헤스페리딘을 기능성원료로 재가공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자몽의 쓴맛을 내는 ‘나린진’은 항산화·항균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에너지 소비 촉진을 활성화해 지방을 연소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오렌지 유효성분 ‘헤스페리딘’은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 혈액 순환을 돕는 효능이 있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시네트롤 다이어트 시크릿’은 식사 30분에서 1시간 전 하루 1회 두 알 섭취를 권장하며, 이를 통해 일일 자몽추출물 권장량의 100%(900mg)까지 섭취할 수 있다. 체내 탄수화물·지방·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수적인 비타민B군도 함께 갖추고있어 건강하고 안전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는 게 오쇼핑 측 설명이다.

그런가하면 코리아나화장품은 ‘웰빙라이프 데일리 홍삼 진액 플러스’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유효성분이 풍부해지는 국내산 6년근 진품 홍삼만을 고농축해 담아낸 스틱형 제품이다. 홍삼의 핵심 성분인 진세노사이드(Rg1, Rb1 및 Rg3의 합)를 1포당 (10g) 18mg 함유한 것은 물론, 영지버섯 농축액, 로얄젤리 등 선별된 부원료를 추가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홍삼의 쓴맛을 줄인 부드럽고 편안한 맛으로 온 가족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업체는 설명했다.

왼쪽부터 코리아나화장품, 리얼테크닉스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리얼테크닉스(REAL TECHNIQUES®)’가 올해의 컬러에서 영감을 얻은 ‘미라클 컴플렉션 스펀지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트렌디하고 청량한 블루 컬러의 ‘미라클 컴플렉션 스펀지 리미티드 에디션’은 수많은 글로벌 아티스트 및 뷰티 크리에이터들의 절대적 지지를 받고 있는 원조 메이크업 스펀지이자 리얼테크닉스의 베스트셀러 ‘미라클 컴플렉션 스펀지’의 인기에 힘 입어 한정 수량과 특별한 패키지로 소장가치를 더해 선보이게 됐다.

이 제품은 파운데이션이나 비비크림 등 크림 타입 베이스 제품에 특화돼 밀착력과 커버력을 높여줄 뿐 아니라 베이스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마른 상태로 사용할 경우 매트한 피부 표현을, 물에 적셔 사용할 경우 촉촉하고 입체적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고.

사진=각사 제공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