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픽셀 신제품 '닥터피스' 1:1 맞춤식 수면 마우스가드 출시 눈길
상태바
바디픽셀 신제품 '닥터피스' 1:1 맞춤식 수면 마우스가드 출시 눈길
  • 박홍규
  • 승인 2020.02.25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과 바디케어 제품들을 개발하고 판매하는 브랜드 '바디픽셀'이 새로이 출시한 맞춤형 마우스가드 '닥터피스'가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100% 맞춤형 제작을 통해 이물감을 최소화 한 것이 특징인 바디픽셀의 '닥터피스'는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돼 있어 사용자의 상황과 니즈에 맞는 실용성을 갖추어 인기를 끌고 있다. 0.5mm부터 3mm, 4mm까지 세 가지 두께로 출시돼 운동용부터 수면용, 미백용 등 원하는 용도에 맞춰 사용이 가능하다.

격투기나 복싱 선수들이 시합 전 구강과 치아를 보호하기 위해 착용하는 복싱마우스피스에서 착안한 바디픽셀의 ‘닥터피스’는 격한 운동을 즐기는 사람부터 고질적인 수면 습관으로 인해 고민인 사람, 셀프 치아 미백 시 젤 도포와 유지에 어려움을 겪고 있던 사람 등 다양한 상황에 활용이 가능하도록 제작되었다.

기존 시장에 출시되어 있던 일부 마우스피스 제품들은 치아 사이에 끼우고 물고 있어야 한다는 사용 방법 때문에 시간이 지날수록 빠르게 낡고 헐거워지는 등의 문제점이 있었다. 또한 일률적인 규격 때문에 구강이 작은 사람이나 치아 구조가 다른 경우 들뜨는 부분이 발생하기도 했다.

바디픽셀의‘닥터피스’는 구매자에게 꼭 맞춘 1:1 맞춤형 제작 방식이 특징이다. 구매자에게는 먼저 인상키트를 발송해 직접 물고 굳히는 과정을 통해 본인의 치아와 구강 구조를 알아볼 수 있게 했다. 이후 본을 뜬 인상키트를 다시 바디픽셀로 발송하면 이를 토대로 원하는 두께에 맞는 제품을 제작해 발송해 준다.

바디픽셀 ‘닥터피스’의 세 가지 두께는 각각 적합한 용도가 다르다. 0.5mm 제품은 가장 얇은 두께의 제품이다. 미백용 치아 앰플이나 젤과 더불어 사용을 원할 경우 젤이 자연스럽게 흡착, 흡수 되는 것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두꺼운 제품의 이물감이 부담스러웠던 이들에게도 적합하다.

3mm 제품은 고질적인 수면습관으로 인해 고민인 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이다. 수면 중 본인도 모르게 호흡 및 구강 관련한 소음 문제를 겪고 있었다면 이를 통해 보다 숙면을 취할 수 있는 상태를 만들어줄 수 있다. 

4mm의 제품은 격한 운동이나 순간적으로 강한 힘을 주어야 하는 웨이트 트레이닝, 격투기 등의 취미생활을 즐기는 사람이나 체육인들을 위해 출시됐다. 단단하고 두껍게 치아 사이를 유지해 주면서 순간적인 힘에 의해 치아끼리 갈리거나 부딪혀 마모되는 현상을 막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