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넛과 커피의 만남…던킨, 3월 신제품 출시
상태바
도넛과 커피의 만남…던킨, 3월 신제품 출시
  • 김상록
  • 승인 2020.02.26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그룹에서 운영하는 던킨이 '로투스 비스코프'와 협업한 3월 이달의 도넛을 출시한다.

오는 28일 출시되는 신제품은 로투스 비스코프를 잘게 부순 크럼블과 잼의 형태로 즐길 수 있는 스프레드 등을 활용했다. 진하고 달콤한 카라멜 맛이 특징인 도넛들로 커피와 함께 즐기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총 4종으로 화이트 코팅 위에 바삭한 로투스 크럼블을 올린 ‘로투스 비스코프 크럼블’, 로투스 크럼블을 곱게 갈아 코팅한 도넛 속에 로투스 크림을 듬뿍 넣은 ‘로투스 비스코프 더블업’, ‘로투스 비스코프 먼치킨’, 로투스 스프레드 위에 로투스 비스코프를 통째로 얹은 ‘로투스 비스코프 스프레드’ 등이다.

던킨만의 커피도 선보인다. 카페라떼에 달콤한 로투스 소스를 넣고, 생크림과 로투스 크럼블을 토핑한 ‘로투스 비스코프 라떼’를 만나볼 수 있다.

던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월 2일부터 매장에서 ‘로투스 비스코프 라떼’ 또는 아메리카노 구매 시 로투스 비스코프 하나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일부 점포 제외)

SPC 그룹 던킨 관계자는 “커피와 먹을 때 가장 맛있는 로투스 비스코프와 커피&도넛의 조화를 자랑하는 던킨이 만나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로투스 비스코프 특유의 달콤한 맛과 식감을 던킨만의 스타일로 재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