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로쉬, '스프링 겟어웨이' 2+1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파크로쉬, '스프링 겟어웨이' 2+1 프로모션 실시
  • 김상록
  • 승인 2020.02.27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관광공사 추천 웰니스 관광지에 선정된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청정자연 속 온전히 휴식할 수 있는 봄 여행을 제안한다.
 
지친 몸과 마음에 건강한 에너지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에너지 인핸서 디톡스 트리트먼트’는 스프링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스파 프로모션으로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항산화와 해독 작용이 뛰어난 블러드 오렌지 오일을 이용한 바디 & 페이셜 트리트먼트로 구성되며 약 80분이 소요된다. 가격은 1인 20만 원이다. 제공되는 1박은 객실뿐 아니라 웰니스 클럽과 아쿠아클럽 2인도 포함되며 객실 타입에 상관없이 예약한 객실 그대로 추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파크로쉬는 ‘보디 풀(Body Full)’, ‘마인드 풀(Mind Full)’, ‘스피릿 풀(Spirit Full)’ 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투숙객들을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세계 TOP3 콘서트홀에 설치된 메이어사운드 스피커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글라스 하우스, 세계 100대 명산 중 하나인 가리왕산 뷰를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사우나와 야외 자쿠지, 인도어 스파, 빈백 의자에 기대 밤하늘 별을 볼 수 있는 루프탑, 스트레스리스 체어에 앉아 독서를 즐길 수 있는 라이브러리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는 코로나19 확진 방지와 예방을 위해 질병관리본부 상황을 실시간 모니터링 중이며 보건 당국이 발표한 지침에 따라 예방수칙을 엄격히 준수하고 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