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교사이트 '정당함' 당일 현금지원 가능 … 사은품많이주는곳으로 인기
상태바
인터넷비교사이트 '정당함' 당일 현금지원 가능 … 사은품많이주는곳으로 인기
  • 민강인
  • 승인 2020.02.27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단통법으로 불리는 인터넷가입 경품고시제가 지난해 6월 1일부터 전국에서 시행되었다. 경품고시제가 시행되면서 인터넷, IPTV를 가입하려던 소비자들은 더 나은 혜택을 받기 위해 인터넷비교사이트를 통해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을 알아보고 있다.

인터넷비교사이트들도 경품고시제의 영향으로 지난달에 비해 최대 지급 가능한 금액이 줄었다. 하지만 110만 회원 '올댓폰'에서 운영하는 인터넷비교사이트 '정당함'에서는 SK·LG·KT 인터넷가입 현금지원을 최대 46만원까지 가능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온라인상에서 정당함이 인기를 끌고 있다.

경품고시제 시행 이전보다는 초고속인터넷 가입 시 최대 지급금액은 적어졌다. 그러나 적절한 요금제 사용 시에는 경품고시제 이전보다는 못해도 전국적으로 사은품 지급 최대 금액은 동일해진 것으로 알려졌다. 또 가이드라인 최대치를 지급하는 곳이 생겨나면서 SK·KT·LG 인터넷, IPTV 설치 시 통신사 고객센터에서 진행하는 것보다 '정당함'에서 진행 시 혜택이 더 크다고 업체는 알려왔다.

정당함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해 후기를 작성하는 이들 중 매주 추첨을 통해 3명에게 10만원 상품권도 증정하고 있어 더욱 인터넷가입 사은품많이주는곳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정당함에서는 LG, SK, KT 인터넷 100메가, 인터넷 500메가, 기가인터넷 모두 가입이 가능하다. 원룸 인터넷, 오피스텔 인터넷, 아파트 인터넷, 주택 인터넷 등 다양한곳에서 설치가 가능하다. 가입하는 인터넷 상품과 티비 상품에 따라 최대 46만원까지 지급하고 있으며 통신사 3사를 통합 운영하여 인터넷가격비교하며 상담 받을 수도 있다.

정당함 관계자는 "인터넷티비 현금 많이주는곳도 중요하지만 인터넷설치는 현금이 걸린 문제이기 때문에 신뢰성이 가장 중요하다"며 "정당함의 이름처럼 정직하게 당일 현금지급하고 있으며 인터넷 설치 카페 중 최다 회원인 27만 회원이 활동 중인 카페로 소비자들이 불안을 느끼지 않고 모든 면에서 만족할 수 있도록 사은품 지급 목록을 공개하는 등 다양하게 노력중이다"고 말했다.

정당함에서는 인터넷현금지원 뿐만 아니라 후기 이벤트, 지인추천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증회원 등업 시 스마트폰을 크게 추가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