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스타일링] 리페어시카라인-루비에디션-기능성샴푸-미니열판롤빗 '신상' 출시
상태바
[H스타일링] 리페어시카라인-루비에디션-기능성샴푸-미니열판롤빗 '신상' 출시
  • 김윤미
  • 승인 2020.02.27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아모스프로페셔널, 세화피앤씨

모발관리, 헤어스타일링 전문 브랜드들이 새로운 효능을 담은 신제품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먼저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손상된 모발을 힘있고 매끄럽게 가꾸어 줄 신개념 시카 헤어케어 솔루션 ‘리페어 시카’ 라인을 다음달 선보인다.

최근 탈색을 수반한 고명도의 염색 시술이나 열펌 시술이 늘어나면서 손상 고민을 가진 고객들이 늘며 헤어 클리닉 시술을 동반한 프로세스가 정착되는 추세다. 이에 헤어 디자이너들 사이에서도 짧은 시간에 즉각적 효과를 볼 수 있는 헤어 클리닉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아모스는 살롱 헤어케어 솔루션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아모스 ‘리페어 시카’ 라인은 시카 단백질을 함유해 손상된 모발을 힘있게 케어하는 신개념 케어 솔루션이라고 브랜드는 밝혔다. 시카 단백질은 마데카소사이드와 식물성 단백질이 결합돼 모발 인장 강도 강화에 도움을 주는 핵심 성분이다. 이를 기반으로 고객 니즈에 따라 수분, 탄력, 광채 케어 중 원하는 베네핏을 선별해 맞춤형 레이어링 케어가 가능한 것도 눈 여겨 볼 특징이다. 

‘리페어 시카’ 라인에는 다마스크 장미꽃수가 함유돼 모발에 수분을 공급하고 생기를 불어 넣어 손상된 모발을 촉촉하게 가꿔주는 시카 수분 케어 ‘리페어 시카 워터풀’, 수용성 콜라겐이 모발을 탄력 있고 힘있게 가꿔주는 시카 탄력 케어 ‘리페어 시카 프로틴’, 그리고 진주층과 시어버터가 함유된 제형이 손상된 모발을 더욱 빛나고 힘있게 가꿔주는 시카 광채 케어 ‘리페어 시카 루미’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세화피앤씨가 론칭 1년 만에 10만개 이상 팔린 베스트셀러 '모레모 리커버리 밤 B'의 루비 에디션을 오는 29일 GS홈쇼핑을 통해 생방송 판매한다.
 
노워시 극손상모 케어템 '리커버리밤 B'의 열손상 보호막을 더욱 강화하고 지속시간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이번 신제품은 29일 오후 12시 40분부터 한시간 동안 GS홈쇼핑 '뷰티 시그널'에서 최초 공개된다.
 
'리커버리 밤 B'는 '모레모'의 베스트셀러로, 지난 2018년 6월 론칭 후 큰 인기를 끌며 1년만에 누적 판매량 10만개를 달성한 바 있다. 지난해 '글로우픽 컨슈머 뷰티어워드'에서 헤어트리트먼트 부문 1위에 선정되는 등 히트상품으로 꼽힌다.
 
이번 '모레모 리커버리밤B 루비에디션'은 첨단 3-STEP 매직 포뮬러 기술을 적용한 고농축 밤 타입 에센스 제형으로, 집중 영양케어, 열손상 케어, 볼륨케어 등 손상모 회복을 돕는 올인원 트리트먼트다. 21가지 아미노산과 7가지 단백질 성분, 두피 및 모발 개선 특허성분을 다량 함유, 열손상은 줄이고 드라이할수록 살아나는 탱글한 머릿결을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브랜드 측은 밝혔따.
 
인체 적용시험 결과 모발 끝 거칠기 개선을 비롯, 컬링, 볼륨, 윤기 개선 효과가 24시간 유지, 모발 단백질 흡착도 2주간 지속됐으며 열기구 사용시 모발 탄력과 갈라짐 개선 효능도 확인됐다는 설명이다. 피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에이페(epais)는 탈모 완화 기능성 샴푸를 론칭했다. 이번에 출시한 ‘에이페 카페인더블 샴푸’는 이름 그대로 카페인을 2% 함유한 샴푸다. 에이페는 "국내에서 생소하지만 이미 유럽에서는 ‘카페인’이 탈모 완화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이 수많은 연구를 통해 증명됐으며 실제로 카페인을 함유한 수많은 샴푸 제품이 판매 중이다"고 설명했다.

‘에이페 카페인더블 샴푸’는 2년에 가까운 개발기간을 거쳐 완성됐고 임상시험 검증도 마쳤으며 식약청에 탈모 완화 기능성으로 보고된 제품이라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카페인 이외에도 징크리피리치온, 판테놀, 멘톨, 살리실산 성분들도 함께 함유돼 건강한 두피-모발관리에 도움을 준다고 브랜드는 덧붙였다.

또, 기존 샴푸에서 지적됐던 10가지 유해성분(파라벤, CMIT, 실리콘, 인공색소, MIT, 페녹시에탄올, 벤조페논, 셀페이트계면활성제, 미네랄오일, TEA)을 사용하지 않고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HICC, 아트라놀, 클로로아트라놀 성분도 철저히 배제했다는 설명이다.

왼쪽부터 에이페, 다비네스

그런가하면 이탈리아 헤어케어브랜드 다비네스는 모발 볼륨을 살려주는 ‘미니 열판 롤빗’을 출시했다.

‘미니 열판 롤빗’은 뿌리 볼륨을 살려줘 모발에 볼륨감을 선사하는 롤빗이다. 일반 롤빗과 달리 열전도성이 높은 알루미늄 열판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헤어 드라이기의 고온을 받으면 열판이 열을 흡수해 최대 90도까지 온도가 올라가며 열이 오래 지속돼 뿌리 볼륨이 살아난다. 열판의 고온으로 연출된 뿌리 볼륨은 고정력과 지속력이 뛰어나 시간이 지나도 가라앉지 않는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또, 고급 멧돼지털 브러시를 사용해 롤빗의 고질적인 문제였던 머리 엉킴을 방지하고 헝클어진 모발을 깔끔하게 정리해준다는 설명이다. 

기능뿐 아니라 디자인에도 신경을 썼다. 총 길이 175mm의 미니 사이즈로 제작해 외출용이나 여행용으로 휴대하며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모 끝부분에는 평평한 볼팁을 추가해 두피 긁힘과 손상을 방지하며 모발을 안정적으로 고정해준다. 굴곡진 디자인의 손잡이는 사용 시 안정적 그립감을 선사한다.

미니 열판 롤빗은 사용 방법 역시 간편해 바쁜 아침에도 쉽고 빠르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모발을 적당량으로 나눈 뒤 뿌리부터 미니 열판 롤빗을 대고 열을 주며 포물선을 그리듯 빗으면 풍성한 볼륨감이 완성된다고. 윗머리와 앞머리, 옆머리 등 볼륨이 필요한 모든 부위에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사진=각사 제공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