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인테리어 어떻게 할지 모르겠다면 '가구톡세상'으로, 전 품목 50% 할인 진행 
상태바
봄 인테리어 어떻게 할지 모르겠다면 '가구톡세상'으로, 전 품목 50% 할인 진행 
  • 민강인
  • 승인 2020.02.28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구톡세상 하남점, 1000개 이상의 제품 봄 맞이 할인 이벤트

최근 주 52시간 근무제 확대와 함께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의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많은 사람들의 발길이 가구매장으로 이어지고 있다. 통계에 따르면 국내 인테리어 시장 규모는 2014년 10조 원대에서 지난해 12조 원대로 성장했다. 2023년에는 18조 원까지 늘어날 전망이라고 전했다.
 
가구톡세상 하남점은 이처럼 인테리어 가구 구입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1000개 이상의 각종 다양한 가구를 제공 중이다. 이곳은 가구박람회와 다를 바 없는 가구체험관, 침대체험관을 보유중인 원스톱 매장으로 현재 전 품목에 해당되는 가구를 특별할인가로 선보이고 있다.
 
가구아울렛 가구톡세상 하남점은 인테리어 가구, 엔틱 가구, 주니어 가구, 이사 가구, 빈티지 가구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취급하고 있어 인기다. 또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전시가구, 우드슬랩, 세라믹식탁 등의 한정수량 특가행사를 진행해 소비자들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이벤트는 대형 가구매장 안에서 진행하는 초특급 할인행사다. 해당 품목으로는 원목가구, 엔틱가구, 인테리어 가구, 사무용 가구부터 입주가구 및 이사가구, 신혼부부혼수가구 등을 패키지로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찬스다.

가구톡세상 하남점은 소비자들의 수요가 늘고 있는 리클라이너쇼파 및 레이디가구, 핀란디아 특가이벤트 진행, 가구톡세상 단독 사하라소파 특가 이벤트 중이다. 할인 폭을 높여 새 가구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타겟으로 전 상품 반값으로 특별하게 가구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친환경가구부터 시작해 전시장을 둘러보며 1000개 이상의 제품과 60개 이상의 브랜드를 직접 체험하며 비교해볼 수 있고 가구 전문가의 1:1 고객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구매후기 사은품 이벤트까지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므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라고 말했다.
 
전국 최대 규모의 가구톡세상은 어린이가구부터 중장년층까지 사용할 수 있는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가구가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다. 원목가구, 패브릭 소파, 수입 브랜드와 자체 제작한 붙박이장 등의 가구를 한 곳에서 비교해보고, 체험해 볼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가구톡세상 공식 온라인 사이트와 전화로 가능하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