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무원 채용확대로 합격기회 커져' 에듀윌 ‘군무원 확대채용패스’ 선보여
상태바
"군무원 채용확대로 합격기회 커져' 에듀윌 ‘군무원 확대채용패스’ 선보여
  • 박홍규
  • 승인 2020.02.29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역대 최대규모의 군무원 채용이 확정됨에 따라 합격을 위한 최적의 시기를 수험생들이 놓치지 않도록 '군무원 확대채용패스' 강의를 마련해 선보인다.
 
군무원은 올해 5200여명을 선발하는 계획이 확정된데 이어 2022년까지 1만7000명을 증원할 예정이다. 필기시험의 경우 국어와 전공과목 2개로 학습시간이 오래 걸리는 영어와 한국사는 공인시험 성적으로 대체할 수 있어 공무원 합격을 꿈꾸는 수험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에 에듀윌이 마련한 이번 강의는 개선된‘군무원 전용 커리큘럼’을 적용하고 있다. 기본이론과 심화이론을 거쳐 단원별 문제풀이와 마무리특강으로 끝맺던 기존의 과정에 13개년의 기출을 복원한 기출문제풀이와 출제가 유력한 문제로 구성한 동형모의고사 과정을 추가했다.
 
행정직, 전산직, 환경직, 건축직, 수사직, 군수직, 토목직 등 7개의 직렬에 모두 준비 가능하다. 에듀윌 교재로 진행하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강의와 4주 완성을 목표로 하는 ‘퀵 G-TELP 강의’, 그리고 RC와 LC의 기본부터 실전문제까지 내용을 담고 있는 ‘신토익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학습부터 마인드까지 독하게 관리하는 ‘1:1 밀착 관리’는 물론 에듀윌 전문 학습 매니저의 ‘365일 집중관리’ 서비스, 그리고 에듀윌의 합격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유하는 합격지식 Q&A ‘에듀윌 지식인’ 서비스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내년까지 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강의를 제한없이 수강할 수 있는 ‘군무원 확대채용패스’ 강의는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수강신청 및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