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도로교통사고감정사’ 시험 대비 커리큘럼 전격 공개
상태바
에듀윌, '도로교통사고감정사’ 시험 대비 커리큘럼 전격 공개
  • 민강인
  • 승인 2020.03.01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유망자격증인 ‘도로교통사고감정사’ 시험 대비 커리큘럼을 운영 중이다. 

‘100% 환급 평생회원반’은 올래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과정이며, 불합격 하더라도 수강 기간을 연장시켜준다. ‘1+1 합격보장패스’도 운영하는데 올해 불합격 시 수강 시간을 연장해주는 과정으로 내년까지 시험을 대비할 수 있다. 

또한 업계에서 유일하게 1차·2차 모의고사 및 에듀윌만의 합격완성 자료 등을 제공하고 있어 많은 수험생들에게 인기다.

도로교통사고감정사란 교통사고에 대한 정부 관계기관이나 사고 당사자 또는 제3자의 의뢰를 받아 조사·분석 및 사고 상황에 대한 재현 등을 통해 교통 사고의 원인 및 책임 소재를 규명하는 직업이다. 교통사고 관련자 간의 법률적 분쟁의 해결을 위한 정보를 제공하는 자로 국가공인 도로교통사고감정사 자격시험에 합격한 자를 말한다. 60세 이후에도 활동이 가능하며, 자격 제한이 없는 고소득 전문직 평생직업으로 분류된다.

자격증 취득 시 공기업 취업·승진 등에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경찰공무원 4점, 도로교통공단 5점의 가산점을 받을 수 있으며, 정부 산하기관 교통관련 업체 채용 및 상위 직급 승진 등에서 우대받는 등 취업과 승진에서 유리하다.
 
도로교통사고감정사 커리큘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번이나 수상한 종합교육기업이다. KRI 한국기록원에 2 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다.

사진=에듀윌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