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N] 중동1호플래그십-립신상인기몰이-유통채널확대-기획세트 '눈길'
상태바
[뷰티N] 중동1호플래그십-립신상인기몰이-유통채널확대-기획세트 '눈길'
  • 김윤미
  • 승인 2020.02.28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동 1호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립 신제품 잇딴 품절, 유통채널 확대, 기획세트 출시 등 뷰티업계가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분주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먼저 이니스프리는 지난 27일 아랍에미리트 두바이몰에 중동 첫 플래그십스토어를 오픈했다.

‘플래그십스토어 1호점’이 위치한 두바이몰은 연간 8000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두바이 대표 쇼핑몰이다. 이니스프리 자연주의 콘셉트를 보다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는 중동 내 첫 매장으로 그 의미가 남다르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중동 1호점은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한국의 청정섬 제주 자연에서 얻은 영감과 제주 헤리티지를 살린 천연 재료들을 활용해 꾸며진 플래그십스토어다. 더불어 제주 자연으로부터 온 천연 원료를 담은 혁신적 이니스프리 뷰티아이템들을 테스트하고 구매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의 모든 스킨케어를 비롯한 메이크업, 바디 컬렉션을 합리적 가격에 제공하며 매장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픈 첫날 그랜드 오프닝을 기념해 매장을 방문한 100명의 고객들에게는 이니스프리 제품으로 구성된 ‘그린 럭키박스’가 증정됐다. 두바이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들도 오프닝 행사에 참석해 K-뷰티 스킨케어 팁과 이니스프리 주요 제품들을 고객들에게 직접 소개했다.

아모레퍼시픽은 헤라의 신제품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 글로스’가 연이은 품절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할라피뇨 미니’가 사전 판매(1만 개) 이벤트에서 단 하루 만에 완판된 이후,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과 글로스의 10개 색상 중 7개 색상이 모두 품절되며 새로운 립 메이크업 베스트셀러의 등장을 기대케 한다는 설명이다.

브랜드 뮤즈인 제니가 개인 SNS을 통해 각별한 애정을 표현한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 글로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뷰티 카테고리 1위 뿐 아니라 각종 온라인몰에서 립 메이크업 제품 인기 1위를 달성하고 있다. ‘누드 밤’ 중에는 279호 무디 컬러가, ‘누드 글로스’ 중에는 422호 란제리가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왼쪽부터 헤라, 힌스
왼쪽부터 헤라, 힌스

그런가하면 힌스(hince)는 전국 25개 시코르 매장에 입점하며 유통망을 넓히고 있다.
 
시코르 코엑스점 입점을 시작으로 이제 명동점, 강남역점, AK&홍대점, 부산 센텀시티점, 대전 둔산점 등 25개 시코르 전국 지점에서 힌스의 제품 테스트 및 구매가 가능하다. 전국 주요 매장에서는 힌스 전 컨렉션을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힌스’는 밀도 있고 풍부한 컬러를 통해 잠재돼 있는 본연의 아름다움을 발현시키는 무드 내러티브 메이크업 브랜드다. 감각적 이미지로 주목 받고 있는 ‘힌스’는’ 차별화된 MLBB 컬러를 선보이며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전국 25개 시코르 매장을 비롯해 롯데면세점 소공점, 코엑스점, 힌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바이오-오일이 빅마켓 전지점 대상으로 ‘드라이 스킨 젤 대용량 기획세트’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일교차, 미세먼지 등으로 피부가 건조해지는 봄철을 맞이해 선보이는 빅마켓 단독 구성 기획으로 바이오-오일의 드라이 스킨 젤 200ml 대용량과 스킨케어 오일 25ml를 빅마켓 전 지점에서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드라이 스킨 젤 200ml와 스킨케어 오일 25ml가 함께 구성된 이번 기획세트는 합리적 가격과 함께 샘플 5매까지 추가돼 풍성한 구성까지 갖췄다.

바이오-오일에서 30년 만에 출시된 ‘드라이 스킨 젤’은 건성 피부를 위한 특별 처방의 보습 젤이다. ‘스킨케어 오일’은 거칠어짐, 노화 등 피부 손상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산부 오일로도 유명하다.

‘피카소 브러시’가 롭스 단독 한정으로 '피카소 브러시 & 파우치 기획세트'를 출시하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세트는 ‘윤기창조 FB17 파운데이션 브러시’와 ‘피카소 꼴레지오니 브러시 케이스’로 구성돼 있으며 3월 말까지 57%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피카소 윤기창조 FB17 파운데이션 브러시’는 모의 면적이 크고 납작한 형태로 파운데이션과 피부의 밀착력을 높혀주며, 브러 갈라짐이나 붓자국이 없어 매끄러운 터치로 보다 완성도 높은 피부 표현을 재현하기 위해 제작된 파운데이션 브러시다. ‘피카소 꼴레지오니 브러시 케이스’는 브러시부터 메이크업 제품까지 깔끔하고 안전하게 휴대 가능하며 미니 사이즈로 어디에나 갖고 다니기 좋은 휴대성이 뛰어난 메이크업 파우치이다.

사진=각사 제공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