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쁘게 오래가자" 클리오, 김우석 광고영상 공개 "뜨거운 반응에 감탄"
상태바
"예쁘게 오래가자" 클리오, 김우석 광고영상 공개 "뜨거운 반응에 감탄"
  • 김윤미
  • 승인 2020.02.28 1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리오가 '첫 남성모델' 김우석과 함께 한 립 신제품 광고 영상과 새 화보컷을 공개했다.   

클리오는 28일 공식 SNS 등을 통해 김우석의 매드매트스테인립 광고 영상과 새로운 화보컷을 선보이며 주목을 끌었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 김우석은 강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섹시함과 큐트한 매력을 오가며 눈부신 비주얼을 뽐냈다. 또 짧은 영상 속에서도 '피치필로우' '펌킨모먼트' '레드온레드' 등 다채로운 컬러의 립스틱을 소화해내며 뷰티모델로서 유니크한 매력을 과시했다. 

클리오 이은미 마케팅팀장은 한국면세뉴스에 "가장 이슈업 되고 있는 라이징 아이돌을 신규 모델로 발탁하고 촬영 소스들을 차례로 공개하면서 팬과 고객분들의 실로 엄청난 응원과 사랑에 감탄하고 있는 중이다. 공개된 화보컷과 영상의 확산 속도나 반응도 기대 이상으로 뜨겁다"라며 "3월에는 더 다양한 마케팅 모델 활동으로 고객분들의 요청에 응할 예정이니 지속적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클리오는 매드매트스테인립, 프리즘에어아이팔레트, 프로아이팔레트를 비롯한 S/S 신제품을 올리브영에서 3월 한 달 간 30% 할인 판매한다. 자사 쇼핑몰인 클럽클리오에서도 풍성한 프로모션을 마련해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문의가 많은 굿즈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주에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클리오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