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통·아랫배 통증 이제 그만! 미 의료기업 리치웨이,‘리치웨이 바이오벨트’출시
상태바
생리통·아랫배 통증 이제 그만! 미 의료기업 리치웨이,‘리치웨이 바이오벨트’출시
  • 민강인
  • 승인 2020.03.04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이라면 누구나 한 달에 한 번 생리통을 겪는다. 통증은 대부분 하복부나 허리통증으로 찾아오지만 정도가 심한 경우에는 어지럼증, 속 메스꺼움, 구토 증상이 나타나는 등 일생생활을 힘들게 하기도 한다.
 
생리통 완화를 위해 보통 진통제를 복용하지만 장기적으로 복용 할 경우 여러 가지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다. 다른 방법으로는 충분한 휴식, 심한 운동이나 차가운 음식 자제 등이 있고 특히 손, 발, 아랫배 등 몸이 찬 사람은 생리통이 더욱 심해질 수 있으므로 몸을 따뜻하게 하는 스트레칭과 마사지가 좋다. 이런 측면에서 찜질팩, 온열벨트, 전기찜질기 등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고급 온열찜질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원적외선 전기찜질기 ‘리치웨이 바이오벨트’가 신뢰와 안전성면에서 최근 주목받고 있다.
 
리치웨이 바이오벨트을 판매하는 엘가닉 관계자는 "리치웨이 바이오벨트는 온열의료기 리치웨이 바이오매트에 사용되는 것과 동일한 천연자수정을 활용했으며, 천연자수정의 원적외선과 기술을 통해 몸 깊숙한 곳까지 열을 효율적으로 전달한다. 인체공학적 설계된 라운드형 본체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아랫배까지 충분히 덮어준다"고 말했다.
 
또한 "배, 허리, 무릎, 어깨 등 불편한 부위 찜질이 필요할 때 사용가능할 뿐 아니라 전기방석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집, 사무실, 병원 등 어디서든 사용 가능하며 꾸준히 사용한다면 체온 및 건강관리에 도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리치웨이사는 미국 글로벌 의료 과학 전문기업으로 20년 이상 원적외선을 전문으로 연구해왔으며, 제품은 30년 이상 경험의 장인들로 구성된 자체 한국 현지 제조공장에서 체계적으로 생산되고 있다.

사진=엘가닉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