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아이스크림 케이크 시장 뛰어든다
상태바
뚜레쥬르, 아이스크림 케이크 시장 뛰어든다
  • 김상록
  • 승인 2020.03.05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하고 케이크 라인업을 확대한다.

CJ푸드빌만의 R&D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 초기부터 나뚜루와의 협업을 통해 아이스크림 케이크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겠다는 각오다.
 
‘얼음동산 친구들’을 콘셉트로 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북극곰, 바다코끼리 등 동글동글 귀여운 북극 동물을 형상화 한 세련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단색의 외관과 달리 단면을 자르면 바닐라와 딸기, 녹차와 초코 등 화려한 색상이 마블링 된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제주 첫물 녹차, 최상급 바닐라 등 프리미엄 재료는 풍부하게 넣고 향료를 전혀 쓰지 않아 자극적이지 않은 건강한 맛을 낸다. 

‘볼빨간 북극곰’은 새하얀 북극곰 모양의 케이크 속을 바닐라와 딸기 아이스크림으로 채운 것이 특징이다. 100% 국산 유크림에 마다가스카르산 최상급 바닐라를 넣어 만든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향료를 전혀 넣지 않아 재료 본연의 풍부한 맛을 내는 딸기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룬다.

‘으싸으싸 바다코끼리’는 100% 제주산 첫물 녹차잎을 엄선해 만든 녹차 아이스크림과 진한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졌다. 초콜릿으로 바다코끼리를 귀엽게 형상화 한 외관이 돋보인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케이크를 생일이나 기념일 등 특별한 날뿐만 아니라 일상적인 디저트로 즐기는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다채로운 케이크에 대한 고객 니즈를 적극 반영해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뚜레쥬르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3월 4일부터 17일까지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파티 모자와 글씨픽 등 파티 용품 팩을 증정한다. 상세 내용은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