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밴드’ 더 베인(채보훈), ‘이태원 클라쓰’ OST 참여… 오늘 ‘직진’ 발매
상태바
‘슈퍼밴드’ 더 베인(채보훈), ‘이태원 클라쓰’ OST 참여… 오늘 ‘직진’ 발매
  • 이태문
  • 승인 2020.03.06 07:4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더 베인(채보훈)이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OST 10번째 주자로 출격한다. 

더 베인이 가창에 참여한 ‘이태원 클라쓰’ OST Part. 10 ‘직진’은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JTBC스튜디오 제공
사진 = JTBC스튜디오 제공

‘직진’은 꿈을 향해 질주하는 박새로이(박서준)의 거침없는 질주본능을 강렬하고 속도감 넘치는 록 사운드로 담아낸 트랙이다. 

더 베인은 묵직하고 단단한 사운드를 뚫고 나오는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자신의 소신을 저버리지 않는 박새로이의 캐릭터를 더욱 빛나게 할 예정이다. 

지난해 JTBC ‘슈퍼밴드’를 통해 강렬하고 파워풀한 보컬을 선보이며 리스너들을 사로잡았던 더 베인은 데뷔 초부터 국내 주요 페스티벌 무대를 통해 음악적인 역량을 인정받아 온 1인 밴드이다. 최근에는 드라마 ‘배가본드’ ‘타인은 지옥이다’ ‘구해줘’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캐릭터 짙은 보컬을 들려준 바 있다.

밴드 퍼플레인으로도 활동 중인 더베인 채보훈은 김하진, 양지완, 이나우, 정광현과 함께 지난달 28일 퍼플레인의 첫 번째 싱글 ‘The King Must Die’를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시작했다.

글 = 이태문 도쿄특파원 gounsege@yahoo.co.jp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브아보 2020-03-06 09:38:16
믿고 듣는 더베인!!! 무한반복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