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조브랜드 드레스킨, 눙크 단독 ‘아이글리터 3종 기획세트’ 출시
상태바
색조브랜드 드레스킨, 눙크 단독 ‘아이글리터 3종 기획세트’ 출시
  • 민강인
  • 승인 2020.03.06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색조 브랜드 '드레스킨'이 H&B 스토어 '눙크'에서 단독으로 ‘블링블링 글리터 트리오 키트’를 출시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 세트는 드레스킨의 ‘아이라이터’ 3종과 증정품인 손거울로 구성됐다. 3월 한달 간 온라인 몰인 ‘뷰티넷’과 눙크 오프라인 매장에서 45% 할인된 1만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눙크에서 드레스킨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 시, 드레스킨의 베스트셀러 '새틴 틴트 앤 밤' 렛츠 살몬 컬러 정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드레스킨의 ‘아이라이터’는 눈가에 영롱한 반짝임을 더해주는 아이 글리터 제품으로, 크고 작은 사이즈의 다양한 글리터와 8mm의 탄련모 브러쉬로 섬세한 연출이 가능하다. 수분 베이스로 예민한 눈가에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드레스킨 관계자는 “아이라이터 출시 1주년을 맞아 H&B 스토어에서 꾸준히 사랑받는 아이라이터 3종 기획세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전했다.

드레스킨은 '겟잇뷰티' ‘화장대를 부탁해’ 등 각종 매체를 통해 ‘쉬운 메이크업’을 전하고 있으며, 메이크업 아티스트 방훈과 함께하는 뷰티 브랜드다. 사용하기 쉬운 올인원 화장품과 세련되고 컴팩트한 디자인, 뛰어난 제품력으로 국내뿐 아니라 중국 일본 대만 등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