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이벤트로 판매량 3배↑" 클리오, 김우석 한정판아이템 증정
상태바
"사전이벤트로 판매량 3배↑" 클리오, 김우석 한정판아이템 증정
  • 김윤미
  • 승인 2020.03.06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리오가 오는 9일부터 브랜드 모델 김우석의 화보가 담긴 한정판 아이템 3종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라이징 아이돌’ 김우석의 브랜드 모델 발탁을 기념하는 동시에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서, 고해상 화보 컷이 담긴 포스터(A3사이즈)·포토카드·스티커 등이 선보일 예정이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화보 B컷을 포함한 개성 있는 그의 모습이 담긴 이번 ‘클리오X김우석 한정판 아이템’은 구매 요건 및 구입처에 따라 다르게 증정된다. 먼저 △고해상 화보 컷이 담긴 포스터(3종 중 랜덤 1종)는 올리브영 오프라인 328개 매장에서 △지갑 속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제작된 ‘포켓 우석’ 포토 카드(3종 중 랜덤 1종)는 클럽 클리오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모델 김우석의 다양한 비하인드 컷이 담긴 스티커(2종 중 랜덤 1종)는 클럽 클리오 온라인몰 내 특정 제품 구입을 통해 수령 가능하다. 한정판 아이템이 증정되는 제품은 구입 채널 별로 차이가 있어 관심있는 소비자는 해당 제품이 무엇인지 확인하는 게 좋다.

클리오 담당자는 한국면세뉴스에 "모델 발탁 소식부터 반응이 뜨거웠고 화보컷 공개, 이벤트 오픈을 하면서 소위 모델 효과를 제대로 실감하고 있다. 일부 제품의 초도 물량이 품절된 것도 이례적인 일"이라며 "지난달 24일 화보컷 공개 때부터 판매량이 치솟았는데, 지난 3일 사인폴라로이드 이벤트 공개 후 3일 만에 또 4배 가까이(285%) 판매가 급증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클리오X김우석 한정판 아이템은 클리오에 보내주시는 소비자 의견을 적극 수용하고 폭발적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진행하게 됐다"며 "라이징 아이돌 김우석과 함께 새로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시작된 만큼 향후에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클리오의 감각적 디자인과 제품력을 널리 알릴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진=클리오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