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수이, '수이블랙 UV 프라이머 워터&립밤 E' 출시...선물하기 딱 좋아!
상태바
안나수이, '수이블랙 UV 프라이머 워터&립밤 E' 출시...선물하기 딱 좋아!
  • 허남수
  • 승인 2020.03.07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나수이 코스메틱이 '수이블랙 UV 프라이머 워터(SPF30 PA+++)'와 한정판 '립밤 E'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수이블랙 UV 프라이머 워터는 자외선차단기능성(SPF30 PA+++)을 겸비한 기존 수이블랙 프라이머 워터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베이스 메이크업과 자외선차단제로 활용 가능한 멀티 프라이머이다. 모공 커버 파우더가 함유돼 모공과 피부 요철을 효과적으로 커버해 주며, 끈적임 없이 가벼운 텍스처로 빠르게 피부에 스며드는 점도 매력적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 제품은 수이블랙 프레스드 파우더와 함께 사용하여 보송한 느낌의 실키 스킨을, BB 메이크업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건강하게 빛나는 글로우 스킨을 연출 할 수 있다"고 전했다.

립밤 E는 귀여운 동물들이 담긴 팝 아트 디자인이 입혀진 이스터 에그 모양의 틴케이스에 담았다. 입학과 화이트데이 등 소장 선물용으로 손색이 없으며 휴대가 용이해 여행할 때 활용하기가 좋다고 한다. 

300호 판타스틱 해피 핑크와 401호 챠밍 쥬시 플럼 2종으로 구성했다. 300호는 레드 펄과 바이올렛 펄을 함유해 생동감 있는 입술을 연출해 준다. 반면 401호는 펄이 없는 타입으로 생기있는 입술을 연출해 준다고 한다.

사진 = 이데아코즈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