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이들의 진심 어린 고백” 크러쉬, ‘이태원 클라쓰’ OST M/V 깜짝 선공개
상태바
“젊은이들의 진심 어린 고백” 크러쉬, ‘이태원 클라쓰’ OST M/V 깜짝 선공개
  • 이태문
  • 승인 2020.03.07 1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연출 김성윤극본 조광진제작 쇼박스•지음원작 다음웹툰 ‘이태원 클라쓰’)의 열한 번째 OST ‘어떤 말도’가 7일 오후 6시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어떤 말도’는 ‘괜찮아 사랑이야’‘도깨비’최근 ‘사랑의 불시착’까지 연속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한 크러쉬(Crush)가 참여한 곡으로거침없는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이태원 클라쓰'로 또 한 번 어떤 시너지를 이룰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정식 발매에 앞서 7일 정오 OST 제작사 블렌딩 공식 유튜브를 통해 ‘어떤 말도’가 삽입된 드라마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되어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 속에는 “영원같은 지금 이 순간이 끝나지 않길 바래요”라고 담담히 외치는 코러스를 필두로어느새 봄이 움트는 듯 천천히 기지개를 켜는 사운드 디벨럽이 수려한 오케스트레이션과 만나 진한 감동을 전하고 있다묵직한 진심을 들려주는 듯 애절한 크러쉬의 보컬이 더해져 드라마 속 거칠 것 없어 보이는 젊은이들의 여린 속내가 따스하게 녹아 내리며 큰 위안으로 다가온다.

 

매회 시청률 상종가를 돌파하며 ‘새로이’ 신드롬을 만들고 있는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는 급변하는 세상에서 우직하리 만치 소중하고 영원히 지켜 내야 할 것들에 눈을 돌리게 한다‘어떤 말도’는 극의 드라마틱한 전개와 맞물려 주인공들의 진심 어린 고백을 대신해 시청자들에 더 큰 감동을 전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이태원 클라쓰'에서 박새로이(박서준)가 사장으로 있는 ‘단밤’의 요리사 ‘마현이’ 역을 맡아 열연 중인 이주영은 앞서 이제훈과 함께 크러쉬의 정규 2집 더블 타이틀곡 'With You'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도 출연한 바 있어 크러쉬와의 특별한 인연에도 눈길이 쏠린다.

 

크러쉬가 가세하며 더욱 드라마의 흡인력을 높일 '이태원 클라쓰'의 열한 번째 OST ‘어떤 말도’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글 = 이태문 도쿄특파원 gounsege@yahoo.co.jp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