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2020년 화이트데이 기획제품 60여 종 출시
상태바
파리바게뜨, 2020년 화이트데이 기획제품 60여 종 출시
  • 김상록
  • 승인 2020.03.09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바게뜨가 홈데이트를 준비하는 연인들을 위한 화이트데이 기획 제품 60여종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진하고 촉촉한 쇼콜라 스폰지케이크에 부드러운 가나슈와 상큼한 살구잼이 조화로운 오스트리아 정통 케이크 ‘자허토르테’ △화이트 스폰지케이크와 커스터드 비스퀴(Biscuit)가 어우러진 케이크 ‘당신과 함께 러블리데이’ 
△초콜릿 스폰지케이크와 크림을 조화시킨 비스퀴 케이크인 ‘그대와 함께 스윗데이’ △생크림에 딸기잼, 생딸기를 조화시킨 ‘핑크빛 러브케이크’ 등이다.

사랑하는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마카롱 제품도 내놓았다. △초콜릿, 바닐라, 딸기 등의 맛을 담은 ‘마카롱 6종’ △하트 모양이 돋보이는 ‘하트 마카롱 2종’ △토마토 바질, 꿀자몽, 망고패션코코(망고, 패션푸르츠, 코코넛) 등 독특한 원료로 특별한 마카롱을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 ‘고메 마카롱 5종’이다.

또한, 서울과 뉴욕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창작집단인 ‘하우스오브콜렉션스(HOUSE of COLLECTIONS)’와 협업을 통해 사랑스럽고 아기자기한 타이포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도 만날 수 있다. 제품 패키지의 알파벳에 꽃, 새, 나비 등 파리의 정원을 상징하는 아트워크를 입혀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프리미엄 초콜릿과 머랭, 초코볼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한 프리미엄 기프트 세트 ‘포에버기프트’ △달콤하고 부드러운 쿠키와 초코볼, 캔디 등으로 구성한 ‘앤드리스플라워’ △분홍색 하트모양 상자에 쿠키, 캔디, 초콜릿 등을 알차게 담은 ‘플라워하트’ 등이다.

화이트데이에 어울리는 향기로운 과일향이 감도는 스파클링 와인도 내놓았다. △달콤한 열대 과일향이 조화로운 스파클링 와인 ‘라뷸’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초콜릿 맛의 스파클링 와인 ‘초코 버블’ △풍성한 딸기 풍미가 인상적인 ‘스트로베리 버블’ 등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바깥 나들이가 쉽지 않은 시기인만큼 '홈데이트'에 어울리는 제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협업과 시도를 통해 특별한 날을 기념하는 파리바게뜨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