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N] 헤어스트레이트너-LED보조등-홈피트니스용품특가-'집콕족'이벤트 눈길
상태바
[리빙N] 헤어스트레이트너-LED보조등-홈피트니스용품특가-'집콕족'이벤트 눈길
  • 김윤미
  • 승인 2020.03.11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기술 헤어스트레이트너 출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LED 보조등, 홈피트니스용품 할인전, '집콕족'을 위한 방탈출게임 이벤트 등 리빙, 라이프스타일업계가 신제품과 이색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먼저 다이슨은 플렉싱 플레이트 기술이 적용된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Dyson Corrale™ straightener)’를 출시한다.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에 탑재된 특허 받은 플렉싱 플레이트는 모발을 모아 보다 적은 열로 원하는 헤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평평한 플레이트보다 적은 열로 동일한 스타일을 만들 수 있어 모발 손상을 50%가량 감소시킨다고 다이슨은 밝혔다. 또, 지능형 열제어 시스템으로 정밀한 온도 제어를 통한 다양한 스타일의 연출을 지원하며 4셀 리튬이온 배터리 기술이 적용돼 무선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다이슨은 최적의 유연성과 강도, 열 전도를 제공하기 위해 6개 금속으로 세심하게 균형을 잡은 ‘망간구리 플렉싱 플레이트’를 개발했다. 각 플레이트는 사람의 모발 두께에 해당하는 65 마이크론으로 정밀하게 가공됐으며, 전기석(투르말린)의 음이온 성분으로 모발의 정전기 발생을 줄이는데 도움을 준다. 또, 촘촘하게 연결된 15개의 면으로 이루어진 플렉싱 플레이트는 유연하게 휘어지도록 설계됐다. 이에 모발을 새어 나오지 않게 모아줘 텐션을 모발에 고르게 적용하고 정교한 컨트롤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이번 제품은 3단계(165°C, 185°C, 210°C)로 정밀한 온도를 전달해 모발 종류 혹은 원하는 스타일에 맞춘 연출도 지원한다. 지능형 열제어 시스템으로 정확한 온도 제어가 가능하다. 이를 통해 플래티넘 센서로 1초당 온도를 100회 측정하고, 이것이 열제어 시스템을 조절하는 마이크로프로세서와 연동해 정확하고 정밀하게 열을 전달한다고 다이슨은 전했다.

또, 4셀 리튬이온 배터리 기술을 통해 무선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또, 70분만에 완전히 충전되고 최대 30분의 무선 스타일링을 지원한다. 국내에는 5월에 출시될 예정이다.

시그니파이코리아(구 필립스라이팅코리아)가 일부 온라인에서 시범적으로 판매되던 ‘필립스 LED USB 보조등’을 온·오프라인에 공식 선보였다.

‘필립스 LED USB 보조등’은 USB포트 전원과 경량 무게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연결이 가능한 보조 조명이다. 쇼트 타입(280mm, 3.6W)과 롱 타입(450mm, 5.6W)으로 나뉘어지며 전국 이마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판매된다.

‘필립스 LED USB 보조등’은 USB 포트형 제품으로 출시돼 폭넓은 사용범위를 제공한다. 노트북, 보조 배터리, 충전기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전원 공급이 가능해 실내뿐 아니라 야외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설치 역시 간편하다. 설치 방법에 따라 탈부착과 원하는 각도로 조절이 가능해 독서등, 메이크업등, 캠핑등, 보조조명 등 다양한 용도에 맞춰 편안하고 부드러운 빛을 제공한다.

하나의 스위치로 2단계 밝기 조절이 가능하다는 것도 큰 특징이다. 1단계는 은은한 밝기의 휴식 모드로 무드등이나 캠핑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2단계인 집중 모드로 조절할 경우 한층 더 밝은 조명 아래에서 독서, 업무 등 집중이 필요한 활동에 활용이 가능하다.

그런가하면 이마트에서는 홈 피트니스 용품 할인전이 열린다. 12일~25일 2주일간 바이크, 요가매트, 레깅스, 스쿼트밴드, 푸쉬업 바 등 다양한 종류의 홈 피트니스 용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이마트는 재택근무 등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고, 헬스장보다 집에서 운동하는 것을 선호하는 ‘홈트족(홈트레이닝족)’이 늘자 이처럼 홈 피트니스 용품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대표 상품으로는 부드러운 페달링과 높은 공간효율성을 지닌 ‘숀리 엑스바이크x10’을 10% 할인해 선보인다. 또, 아디다스 스쿼트 밴드 3입세트, 활용도가 높은 아이워너 패브릭 튜빙세트, EVA 스포츠매트도 특가에 판매한다. 

디자인 상품 전문 쇼핑몰 텐바이텐(10x10)은 ‘집콕족’을 위해 생활가전 제품을 증정하는 ‘방탈출’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외출이 줄고 집에서만 활동하는 ‘집콕족’이 증가한 것을 반영해 방탈출 게임 콘셉트를 접목, 실내 생활에 필요한 생활가전을 증정하는 행사다. 각 제품에 걸려있는 비밀번호를 풀면 해당 제품을 가져가는 이색 이벤트로, 지난 해 8월 진행해 총 16만 명이 참여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올해는 최근 이슈를 반영, 집콕족들을 위한 생활가전 제품으로 진행해 눈길을 끈다. 

텐바이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18일까지 순차적으로 오픈 되는 상품을 선택하고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해당 제품을 증정한다. 상품은 애플 아이맥 21.5형을 비롯해 아이패드 에어, 마샬 스피커, 라인 빔프로젝터, 드롱기 커피머신 등 집콕족들이 많이 찾는 인기 제품과 바이젠 전해수기와 같이 최근 바이러스에 대한 우려로 인해 인기를 끌고 있는 살균 제품 등 실내 생활시 필요한 가전 제품들로 엄선됐다. 

이벤트는 모바일 앱 전용으로 텐바이텐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에 응모 가능한 비밀번호 힌트는 텐바이텐 SNS 채널을 통해 불시에 제공된다. 

사진=각사 제공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