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톡세상, 2000개 이상의 인테리어 가구 특가 할인
상태바
가구톡세상, 2000개 이상의 인테리어 가구 특가 할인
  • 민강인
  • 승인 2020.03.12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주 52시간 근무제 확대와 함께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의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많은 사람들의 발길이 가구매장으로 이어지고 있다. 통계에 따르면 국내 인테리어 시장 규모는 2014년 10조 원대에서 지난해 12조 원대로 성장했다. 2023년에는 18조 원까지 늘어날 전망이라고 전했다.

가구박람회와 같은 가구 할인 아울렛 가구톡세상 대전점은 소비자들의 수요가 늘고 있는 리클라이너쇼파 및 레이디가구, 핀란디아 특가이벤트 진행, 가구톡세상 단독 사하라소파 특가 이벤트 중이므로 할인 폭을 높여 새 가구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타겟으로 전 상품 반값까지 특별하게 가구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구톡세상 대전점은 이처럼 리모델링 가구 구입을 위해 가구박람회와 다를 바 없는 가구체험관, 침대체험관을 통해 2000개 이상의 각종 다양한 가구를 보유중인 원스톱 매장으로 현재 전 품목에 해당되는 가구를 특별할인가로 선보이고 있다. 가구아울렛 가구톡세상 대전점은 인테리어 가구, 엔틱 가구, 주니어 가구, 이사 가구, 빈티지 가구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취급하고 있어 인기이며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전시가구, 우드슬랩, 세라믹식탁 등의 한정수량 특가행사를 진행해 소비자들이 좋은 가구를 더욱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해 눈길을 끌고 있다.
 
다양한 수입 브랜드 또는 유명 브랜드를 직접 눈으로 보고 구매할 수 있어 실속파 소비자들에게 특히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곳은 고객의 생활패턴과 취향에 맞는 가구를 컨설팅해주며, 고객들이 가구 선택에 대한 고민을 덜 수 있게 도와주고 있다. 특히 본사 직접 배송과 A/S 보장 및 고객 맞춤 상담을 진행을 하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더한다.

가구톡세상 관계자는 “본네이처, 우드슬랩, 할인전 외에 신혼부부 한번에 장만하기 기획전, 친환경 브랜드, 라자가구 소파 50% 할인, 베스트 상품 25 기획전 외에도 레이디가구, 핀란디아 특가이벤트, 가구톡세상 단독 사하라소파 특가 이벤트 및 신혼부부를 위한 패키지 이벤트에 돌입하며 반응이 좋아 빠른 소진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전국 최대규모로 8개 매장을 운영 중인 가구톡세상은 30년간의 가구 유통 노하우를 바탕으로 중간 거품가를 과감히 생략하여 마진을 최소화하고 있어 가격대비 품질 좋은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가구 매장이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