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미니빔프로젝터 ‘포스픽 미니빔’ 인기 급상승
상태바
가성비미니빔프로젝터 ‘포스픽 미니빔’ 인기 급상승
  • 민강인
  • 승인 2020.03.12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에는 코로나19의 여파로 집 밖을 나오기 꺼리는 사람들이 많은데 집에서만 지내다 보니 답답함과 심심함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다 보니 집에서 즐기는 취미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그중에서도 좁은 공간에서도 큰 화면으로 드라마, 영화 등 영상을 볼 수 있는 미니빔프로젝터가 눈길을 끌고 있다.
 
미니빔프로젝터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기 시작하였는데 그중에서도 LG미니빔프로젝터가 빔프로젝터 시장을 장악할 정도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LG미니빔프로젝터는 최근 4k 빔프로젝터를 선보이면서 높은 기술력을 입증한 엘지미니빔은 내장배터리 장착으로 전원선이 필요 없으며 미라캐스트로 선 없이 스마트폰 연결이 가능하여 스마트폰의 작은 화면은 대화면으로 볼 수 있어 엘지미니빔으로 찾는 사람들이 많다.
 
이렇듯 LG미니빔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면서 LG미니빔의 뒤를 이어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었는데 저렴하지만, 고성능의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여러 기업에서는 가성비미니빔프로젝터를 내놓기 시작하면서 더욱 활발한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포스픽 미니빔’이 가성비미니빔프로젝터로 주목을 받고 있다. 포스픽 미니빔은200g 가벼운 무게에 64x64x64의 정육면체 디자인으로 높은 휴대성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레이저 광원 사용으로 일반적인 빔프로젝터의 영상보다 선명하고 깨끗한 영상을 구현하며, 눈안전등급 class1 등급을 받아 구동 중 직접적인 노출에도 눈에 아무런 해가 없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포스픽 미니빔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포스픽 미니빔은 인공지능 음성인식 기능으로 쉽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제품이며, 국내에서 기술개발부터 설계, 제조까지 진행하여 믿고 안심할 수 있다.”라고 이야기를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포스픽 미니빔 공식 판매점인 와이에스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